게임 업무 검색 이메일30 11 30 291999.06 네이버컴 법인 설립1999.12 한게임 서비스 개시2000.04 한게임 커뮤니케이션과 합병2000.09 일본현지법인 Hangame Japan 설립Hangame - Ⅰ. website 소개한게임은?2001.03 한게임 월 유료회원제도입 등 부분유료화 개시2001.09 NHN으로 사명변경게임30%검색30%업무11%이메일29%- 실명 회원 1,700만명, 동시접속이용자 21만명, 일일 이용자 250만 명이라는 대형 게임 커뮤니티를 확보• 한게임은 대표적인 게임 포털 브랜드로 2004
포털의 구축과 신규 애플리케이션의 개발, 그리고 기존 애플리케이션의 변환이 중요해질 전망이다.3)포털 서비스 시장의 현황정보통신정책연구원에 의하면, 2004년 국내 인터넷 포털시장의 주요 움직임은 다음과 같이 요약 될 수 있다.①게임중심의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강화 우선 게임 컨텐츠의 경우, 유료화가 성공하자 업체들의 게임포털 진출이 속속 이어졌는데. 2003년 6월 네오위즈가 ‘피망닷컴’을. 2003년 11월에는 엠파스가 게임나라 닷컴을
기업분석SWOT분석마케팅전략향후전략수립INDEX1. 네오위즈 기업소개2. 온라인게임산업 동향분석3. 온라인 게임의 수익구조 4. 네오위즈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네오위즈 마케팅전략6. 네오위즈 향후전략 수립1. 네오위즈 기업소개네오위즈 게임즈는 게임포털 사이트 피망과 자체 게임 개발 스튜디오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N0.1게임포탈, 더 나아가 전세계에서 인정 받는 게임회사로 발돋움 하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