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모닝글로리의 해외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4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사례선정이유
•모닝글로리에 대하여
•문구산업특성
Ⅱ. 본론
•전략부분
•관리부분
Ⅲ. 결론
•진입시장제안
•모닝글로리의 오늘과 내일
•시사점
- 본문내용
-
모닝글로리 선정이유
국내 최고의 문구산업체
2005 글로벌 고객만족지수 문구산업부문 1위
매일경제
2005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종합문구 부문 5회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
기업현황
업종: 종합문구, 캐릭터 제조/유통 및 판매
소재지: 서울 디자인 연구소 및 안산 본사와 공장, 물류센터
설립연원일: 1981.6.1
매출액/자산/자본금: 466억/281억/45억
취급품목: 지제품류, 사무용품, 학용공산품, 생활디자인용품 등 3000여종
영업망
국내: 5개 영업소, 16개 대리점, 200개 체인점, 1만개 소매점, 할인점
해외: 1개 미국 현지법인, 29개 총판, 138개 체인점 등
문구산업의 특성
노동집약적 산업
다품종 소량생산
규모의 경제를 이루기 어려운 산업
경기변동의 영향
지제류문구: 경기변동에 덜 민감
기능성제품 & 팬시제품: 경기 하강기 매출 감소
수출시장: 세계경기의 영향을 받음
경제성과 가격요인
내수시장 가격결정요인: 경쟁에 의한 시장가격 변동
수출시 가격결정요인: 생산원가 및 환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