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에이블 C&C(미샤)의 제2의 도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4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소개
환경분석
시장환경 industry
내부환경조사
재무제표
Swot분석
문제점분석
대안
전략제시
결론
- 본문내용
-
시장환경 INDUSTRY
외부환경분석
아름다움을 추구하려는 소비자의 욕구 에 부응하여 이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개발, 발전하면 크게 성공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고부가 산업이다
지난 2000년 대한화장품공업협회가 집계한 국내 화장품 업체는 178개다
화장품 시장 규모는 3조 1000억원에 달한다
화장품 산업의 환경 변화
고객 Trend의 변화
유통 구조의 변화
Life Style의 변화
대표적인 경쟁사 더 페이스 샵
미샤의 3,300원 가격의 부각화와 차별화된 자연주의를 브랜드의 컨셉으로 함
꽃, 과일, 곡물 등 식물성 재료에서 추출한 원료를 화장품으로 만들었다.
미샤 출범 이루 1년만인 2003년 11월에 1호점을 연 뒤 지금까지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11개월 만에 161개의 매장을 오픈
출범 첫해격에 1,000억원의 매출의 기록을 예상
SWOT 분석
강점 (Strength)
가격 거품을 제거한 저가격의 다양한
제품현실화
200만이상의 커뮤니티 충성도 높은
회원수
On/Off Line 통합
전 제품의 테스트가 가능한 고객서비스
활발한 해외시장 진출활동
유통단계의 혁신
남성의 외모에 대한 관심의 증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