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에이블 C&C(미샤)의 제2의 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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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회사소개
환경분석
시장환경 industry
내부환경조사
재무제표
Swot분석
문제점분석
대안
전략제시
결론
본문내용
시장환경 INDUSTRY
외부환경분석
아름다움을 추구하려는 소비자의 욕구 에 부응하여 이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개발, 발전하면 크게 성공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고부가 산업이다

지난 2000년 대한화장품공업협회가 집계한 국내 화장품 업체는 178개다

화장품 시장 규모는 3조 1000억원에 달한다


화장품 산업의 환경 변화

고객 Trend의 변화
유통 구조의 변화
Life Style의 변화


대표적인 경쟁사 더 페이스 샵
미샤의 3,300원 가격의 부각화와 차별화된 자연주의를 브랜드의 컨셉으로 함
꽃, 과일, 곡물 등 식물성 재료에서 추출한 원료를 화장품으로 만들었다.
미샤 출범 이루 1년만인 2003년 11월에 1호점을 연 뒤 지금까지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11개월 만에 161개의 매장을 오픈
출범 첫해격에 1,000억원의 매출의 기록을 예상

SWOT 분석
강점 (Strength)
가격 거품을 제거한 저가격의 다양한
제품현실화
200만이상의 커뮤니티 충성도 높은
회원수
On/Off Line 통합
전 제품의 테스트가 가능한 고객서비스
활발한 해외시장 진출활동
유통단계의 혁신
남성의 외모에 대한 관심의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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