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생명보험회사 빅3(삼성생명, 대한생명, 교보생명) 시장점유율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9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대부분의 국내 생명보험업계 관계자들이 “삼성생명이 하면 다 따라한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을 정도로, 생보업계에서 ‘삼성생명’의 위력은 막강하다.
삼성생명은 1957년 동방생명이라는 이름으로 보험업에 첫 발을 내딛은 이후, 40여년간 줄곧 국내 생보업계 정상의 위치에서 국가 경제발전과 국민복지 향상의 견인차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실공히 국내 최대의 생명보험회사이자, 금융권 최고수준의 건전성을 자랑하는 신뢰받는 금융기관으로 성장하였습니다. (2004년 9월 기준 총자산이 87.2조원)
국제적으로도 삼성생명은 美 포춘지가 선정한 세계 500대 기업중 생보사 매출액 부문 20위, 순이익 부문 14위에 랭크되는 등 보험국제화를 선도하며 세계유수의 선진 생보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오는 2010년까지 자산 200조원, 매출액 47조원을 달성하여 'Asia Top5 종합금융서비스회사'로 거듭난다는 21세기 新비전을 선포하고 Global 금융기업으로의 성장에 가속도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 참고문헌
-
삼성생명 홈페이지 http://insu.samsunglife.com
생명보험협회 http://www.klia.or.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