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에버랜드의 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에버랜드에 대해서
Ⅱ. 본론
1. 회사의 설립과 역사
2. 에버랜드의 사업소개
3. 에버랜드의 마케팅전략
4. 에버랜드의 4PS
5. 에버랜드의 STP전략
6. 에버랜드의 SWOT분석
7. 에버랜드의 성공요인
Ⅲ. 결론
1. 에버랜드의 향후전망
- 본문내용
-
1. 에버랜드의 향후전망
지금까지 “삼성에버랜드”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그들만의 독특한 경영방식으로 “삼성에버랜드”라는 기업을 일구어내고 발전시켜 봤다. 경영혁신을 통하여 1차 산업화에서 3차 산업화형으로, 지역형.지방형에서 국가형.국제형으로 내국인 중심에서 중심에서 외국인 중심으로 변화해 가고 있으며 국내 기업들 중에서도 무시 못할 영향력을 갖게 되었다.
에버랜드의 친절.청결.서비스 활동은 삼성그룹에서도 상위로 평가되고 있으며, 전문 조사업체를 통한 조사에 있어서도 2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는 물론 종업원 만족도도 최상위에 랭크되어 있다. 이러한 이유가 에버랜드의 기업 정신으로 국내1위, 세계 7대 테마파크라는 놀라운 기록을 만들어 냈다고 본다.
세계 7대 테마파크인 삼성에버랜드는 사업의 특성을 노사문화에 적용시켜 성공한 대표적인 곳이다. 즉 서비스산업인 만큼 직원들의 만족이 없이는 고객만족도 없다는 개념으로 국내 최고의 복지수준과 투명한 경영으로 직원의 애사심과 긍지를 끌어내고 있다. 수십년간 쌓아온 노사협력의 전통과 문화는 삼성에버랜드를 21세기 초일류 서비스기업으로 이끌고 있다.
앞으로 에버랜드는 여러 가지 문제점을 보안하고 진정으로 고객을 생각하는 기업이 된다면 국내의 꾸준한 사랑은 물론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가 되리라 생각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