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설문지] 디지털카메라의 시장환경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4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다음은 “디지털카메라”에 대한 일반적인 사항에 대한 질문입니다.
1. “디지털카메라”를 구매할 의향이 있습니까?
① 현재소지하고 있다 ② 구매할 것이다 ③ 구매하지 않을 것이다 ④ 관심없다 ⑤ 기타 ( )
2. “디지털카메라”를 구매할 것이라면 어느 회사제품을 구매하시겠습니까? ①올림푸스 ②삼성 케녹스 ③소니 ④니콘 ⑤기타( )
3. “디지털 카메라”를 구매하는 동기는 무엇입니까?
① 취미용 (일상생활용) ② 친구나 주위사람들이 가지고 있어서
③ 우연한 판촉 행사를 보고 ④ TV나 방송매체들의 광고 때문에
⑤ 기타 ( )
4. “디지털카메라” 구매시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입니까?
① 우수한 성능 ② 세련된 디자인 ③ 가격 적절성
④ 제품 신뢰성 ⑤ A/S 만족성
5. 주로 “디지털카메라”에 관련한 정보는 어디에서 접하십니까?
① TV등 방송매체 ② 잡지, 신문 ③ 인터넷 검색
④ 주위사람들의 경험담 ⑤ 기타 (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