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2006 나이키코리아 마케팅프로포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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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Background
① Nike mission
② Market analysis
③ Main consumer profile

2. Strategy
① internet shopping mall
② community

3. Schedule
① 2006 sports calender
② event
③ category budget

본문내용
Target ANALYSIS
나이키 제품에 대한 호감이 매우 높음
커뮤니티에서 새로운 상품 확인
매니아들은 1달에 2~3켤레도 산다
멀티샾, 인터넷에서의 쇼핑율이 크다.
- > 커뮤니티, 매니아 공략 키워드 산출


Nike korea:
죽 쑨걸 대리점에 준다
제품수령고객을 위한 대리점간의
유치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자연스런 m/s 확대상황 예상

대리점 :
국내제품이 아닌 해외제품이기에
매출에 큰 영향이 없으며
해외모델 판매 시 이익을 공유하기에
좋다.

고 객 :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사니까 좋다.
상대적으로 저렴해 좋다
대리점과의 유대관계로 정보에 밝다.

Nike korea:
자연스런 스포츠카테고리로 인하여 신발뿐만 아닌 전반적인 제품홍보와 스포츠 인식 확대
운영자는 나이키 본사의 허가를 받은 자로서
1년간만 운영되는 시스템으로 본사의 직접적
통제와 효과측정이 가능하도록 구축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아르바이트 또는
이벤트 참여시 사은품 등을 주는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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