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2006 나이키코리아 마케팅프로포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4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Background
① Nike mission
② Market analysis
③ Main consumer profile
2. Strategy
① internet shopping mall
② community
3. Schedule
① 2006 sports calender
② event
③ category budget
- 본문내용
-
Target ANALYSIS
나이키 제품에 대한 호감이 매우 높음
커뮤니티에서 새로운 상품 확인
매니아들은 1달에 2~3켤레도 산다
멀티샾, 인터넷에서의 쇼핑율이 크다.
- > 커뮤니티, 매니아 공략 키워드 산출
Nike korea:
죽 쑨걸 대리점에 준다
제품수령고객을 위한 대리점간의
유치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자연스런 m/s 확대상황 예상
대리점 :
국내제품이 아닌 해외제품이기에
매출에 큰 영향이 없으며
해외모델 판매 시 이익을 공유하기에
좋다.
고 객 :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사니까 좋다.
상대적으로 저렴해 좋다
대리점과의 유대관계로 정보에 밝다.
Nike korea:
자연스런 스포츠카테고리로 인하여 신발뿐만 아닌 전반적인 제품홍보와 스포츠 인식 확대
운영자는 나이키 본사의 허가를 받은 자로서
1년간만 운영되는 시스템으로 본사의 직접적
통제와 효과측정이 가능하도록 구축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아르바이트 또는
이벤트 참여시 사은품 등을 주는 혜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