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로스펙스 Pro-specs의 성공적인 Remarketing을 위한 전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4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자사소개
스포츠 브랜드 시장상황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기회발견
S.T.P
마케팅 믹스 & IMC전략
- 본문내용
-
브랜드 Repositioning
No age but Family 제품 출시(개발 단계에 target 참여)
가족 구성원 단위의 ‘Harmony’ 강조
실 구매자인 여성의 코디 에 따라 달라지는
가족의 모습을 광고로 내세움
(같은 가족 모델 그러나 코디 에 따라 다른 분위기 연출)
Target의 주요 채널인 백화점, 소매직매장 을 기본으로
헬쓰장, 찜질 방, 온라인(LG이숍, 인터파크, 롯데닷컴) 등
일관성 유지 필요
브랜드 Repositioning
기존 매장 Renewal
세련되고 유행에 쳐지지 않는 인테리어
컨시어지(Concierge) 마케팅으로여성 소비자들의 눈높이에서 원하는 부대 서비스 및 시설을 제공
동시에 One shop-Multi user 개념의 매장
여성 + 가족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매장 = PRO-SPECS
기존 Red 컬러를 Green 컬러로 대체 -> 온라인 효과
브랜드 가치 증대
Core 제품 출시
Pro-coordi (프로 코디)
엄마의 구매가 아이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서 착안
프로코디 제품 구매 시 가족의 다른 구성원(1인)의
제품을 discount 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 브랜드 파급 효과와 buzz 효과 기대
자료평가
- 좀더 구체적으로 써주셨으면..
- soonk***
(2006.12.03 11:40: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