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IP란?
VVIP 마케팅이란?
VVIP 마케팅 사례
VVIP는 불황이 더 신난다?
이것이 VVIP만의 공통점
본문내용
VVIP 마케팅 사례
1. 명품 브랜드
▷ 샤넬
- 1000만원이 넘는 호텔의 스위트룸을 빌려 패션쇼 열어..
- 20명의 VVIP를 선정해 무료 피부관리와 고가의 화장품 제공
▷ LG패션
- 신사복 “알베로”를 출시하면서 “알따 사르또리아” 서비스 실시
2. 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 압구정점 패션관을 명품관으로 재개장
- '퍼스널 쇼퍼 룸(Personal Shopper Room)'이란 쇼핑 도우미 제도 실시->프라이버시(Plivacy)마케팅과 연결
▷ 신세계백화점
- “프리미에”라는 전용 쇼핑 도우미 제도 실시
- 국내 최대규모의 ‘컨시어즈 데스크’ 서비스 진행
Ⅰ. 들어가는 말1. 신 소비문화의 변화1) 베블렌 효과2) 백로효과3) 매스클루시버티(Massclusivity)4) 력셔리 브랜드가 갖는 가치들Ⅱ. 귀족마케팅의 의의1. 귀족 마케팅의 개요 2. 귀족마캐팅의 의의Ⅲ. 귀족마케팅의 득과 실Ⅳ. 귀족마케팅 기법(전략)1. 고객관계마케팅(customer relationship marketing)2. 프레스티지 마케팅(Prestige marketing)3. 브랜드 마케팅(Brand marketing)4. 국내에서 부자마케팅 성공을 위한 전략5. 고가/명품의 홍보 및 유통전략6. 유통업계의
연구발표귀족 마케팅목차Ⅰ. 들어가며 21. 연구의 동기와 목적 2. 국내 소비문화의 역사 Ⅱ. 귀족마케팅 분석 41. 귀족마케팅의 정의2. 귀족마케팅의 대상3. 고소득층 시장의 규모와 특성4. 귀족마케팅의 사례Ⅲ. 귀족마케팅의 장점과 문제점 101. 귀족마케팅의 장점2. 귀족 마케팅의 문제점Ⅳ. 해결 방안 131. 기존 명품 업체2. 신규 진입 산업 Ⅴ. 결론 17Ⅰ. 들어가며1. 연구의 동기와 목적‘24억짜리 아파트, 100만원짜리 도시락, 7500만
한국형 귀족마케팅한국형 귀족(Korean Noble Marketing)마케팅목 차1. 한국형 귀족마케팅의 의의2. 한국인의 귀족시장 규모와 특성3. 한국인의 귀족 특성4. 왜 한국형 귀족마케팅을 하여야하는가5. 한국형 귀족마케팅 방법6. 한국형 귀족마케팅 사례7. 결론1. 한국형 귀족마케팅 의의(1) 개요 : 한국인의 귀족(최상층)을 대상으로 이들이 빈번히 구매하는 제품을 상대로 마케팅대상으로 하는 것(2) 한국인의 귀족변천사(3) 마케팅 대상고객-전통적 상류
한국형 귀족(Korean Noble Marketing)마케팅목 차1. 한국형 귀족마케팅의 의의2. 한국인의 귀족시장 규모와 특성3. 한국인의 귀족 특성4. 왜 한국형 귀족마케팅을 하여야하는가5. 한국형 귀족마케팅 방법6. 한국형 귀족마케팅 사례7. 결론1. 한국형 귀족마케팅 의의(1) 개요 : 한국인의 귀족(최상층)을 대상으로 이들이 빈번히 구매하는 제품을 상대로 마케팅대상으로 하는 것(2) 한국인의 귀족변천사(3) 마케팅 대상고객-전통적 상류층-신흥 부유층-상
귀족마케팅(VIP마케팅)-개념-도입효과-기업사례-성공전략제시INDEX1. 귀족마케팅 개념과 특징2. 일반 마케팅과의 차이점3. 귀족마케팅 도입배경4. 귀족마케팅 사례분석(1) 롯데백화점 사례(2) 서울 반얀트리 클럽앤 스파(3) 현대카드 블랙(4) 루이비통5. 귀족마케팅 성공위한 전략제시1. 귀족마케팅 개념과 특징귀족마케팅은 VIP마케팅 혹은 럭셔리 마케팅으로 불리는 방식은 파레토 법칙을 적용한 마케팅의 방법 중 하나로 국민의 20%가 국가 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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