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토이러저스 일본진출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2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일본시장 진출사례

현재상황

성공전략
본문내용
해외진출 동기

1980년대 미국 경제상황
달러가치 상승으로 인한 내수악화
대일무역적자로 대표되는 무역적자

해외시장 발전으로 인한 수익성 증대 가능성
일본을 비롯한 여러 나라의 급속한 경제 성장
급성장하는 해외 완구시장의 매력

일본 유통시장
위계적 다단계 구조 - keiretsu
중간 도매상과의 신뢰관계 중시
제조업체의 가격 통제
제조업체가 유통 장악 - 장기 거래, 반품제도, 리베이트 활성화

제도적 제약
투표권 행사 압력(LDP)
Large Scale Retail Law 제정
문화적 제약
취급제품의 차이
일본인들의 서비스에 대한 기대
할인매장 인지도 부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P&G의 해외진출사례
  • 목 차Ⅰ. P&G의 기업소개 및 글로벌 활동1. 주제선정 이유2. P&G 기업소개3. P&G의 글로벌 활동 Ⅱ. P&G의 일본진출과 실패요인1. P&G의 일본 진출 사례 분석2. P&G의 신수점3. P&G의 자구책4. 일본 내 P&G 현황Ⅲ. 글로벌 제품과 서비스의 설계1. 글로벌 화와 현지화간의 갈등2. 글로벌 제품과 서비스의 개발Ⅳ. 해외시장에서의 마케팅믹스 전략1. Go globle, act local 2. 마케팅믹스요소Ⅴ. 글로벌 마케팅의 성공사례Ⅵ. P&G의 국제경영전략1. 환경경영의 실천2

  • [국제경영] 글로벌 제품개발과 마케팅 활동 연구-P&G의 일본진출 사례 분석
  • 분석 서비스의 설계 서비스의 개발 마케팅믹스전략사례분석토론CONTENTS4P제품광고가격유통해외시장에서의 마케팅믹스전략구체적인 마케팅활동에서의글로벌화와 현지화 간의 균형마케팅글로벌화 ≤ 현지화 -제품 포지셔닝 글로벌화 ≥ 현지화-광고글로벌화 ≤ 현지화-유통글로벌화 ≤ 현지화-가격글로벌화 ≒ 현지화위치분석 서비스의 설계 서비스의 개발 마케팅믹스전략사례분석토론CONTENTSPRESENTATION사례분석P&G의 일본진출

  • [국제경영] 애플의 국제경영 사례분석
  • 경영연구그룹 연구원 gtkim@legri.com애플은 과거의 폐쇄성을 버리고, 다른 기업들과 전략적으로 제휴함으로써 현재는 더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전략적제휴의 계약방식에는 전통적 계약방식과 비전통적 계약방식이 있는데, 애플은 주로 비전통적 계약방식을 사용하며 공동연구개발, 공동생산, 공동마케팅, 장기 아웃소싱 계약, 판매 및 서비스망 공유 등에 대한 계약을 했다. 앞에 사례에서 펩시와의 제휴는 비전통적 계약방식의 공동마케

  • [국제경영사례분석] LG생활건강의 중국, 베트남시장에서의 전략 분석 비교
  • 진출하여 글로벌 전략을 펼치는 지에 대한 조사 필요성을 느꼈다. 특히 LG생활건강은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태평양에 이어 2위의 업체로 1위와의 매출액 차이를 줄이고, 더 나아가 업계1위가 되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LG생활건강의 사례분석을 통해 국제경영에서 현지화 전략에 대한 구체적인 사례를 살펴보고자 하였다. LG생활건강은 프랑스, 미국, 일본 등등 여러 곳을 진출하였으나, 우리가 유독 베트남과 중국 진출에 대해서 조사하고자

  • LG생활건강 노키아 P&G 성공실패사례 SWOT STP 4P
  • 사례* P&G의 일본진출P&G에 대한 소개P&G 기업분석P&G 기업전략결론도출P&G의 기업소개  “우리는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제품을 공급한다” 경영이념▶ 프록터와 갬블이 1837년에 설립 → 170년 전통▶ 현재 전 세계에 300개 이상의 브랜드를 판매▶ 미국 가정의 98%, 전 세계적으로는 약 50억 인구가 P&G 제품을 사용▶ 블라인드테스트를 통한 철저한 품질개선 → 21C의 일류기업으로 성장*P&G의 기업소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