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옥션의 전략과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2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성 장 환 경
2. 옥 션 의 성 장
3. 옥 션 의 성 공 요 인
- 본문내용
-
연 혁
`98. 4 인터넷 서비스 개시
`99. 10 ㈜옥션으로 사명 변경
`00. 1 업계 최초 유료화
`01. 2 이베이, 옥션대주주
지분 확보
`02. 3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로
사업구조 개편
`04. 8 업계최초 1천만회원 돌파
`04. 11 업계최초 연간 1조원 거래
금액달성
최초의 인터넷 경매 서비스를
시작하여 / 국내 최대의 전자
상거래 업체로 발돋움
하루 옥션에서는
평균 방문자수 130만명
평균 경매진행건수 20만건
사이트 내 건전한 거래를
보장하기 위한 각종 제도의
도입과 감시조직 및 시스템 운영
매매 보호 장치 /
피드백 시스템 운영
(구매만족도, 신용도,
옥션토크 운용)
장애가능성에 대비한 back-up시스템
99%의 높은 가동률,
세계 수준의 기술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