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운영관리] 서비스 기업이란 무엇인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연구의 목적과 방향

2.Definition
서비스 기업이란?
서비스 기업의 기준
서비스 기업의 유형

3.Analysis
한국 100대 기업
서비스 기업 유형에 따른 100대 기업 분류

4.The Cases
유형별 사례 (기업)

5.Main Problems
우리나라 서비스기업의 수준과 문제점
서비스 기업의 유형별 경영 이슈

6.Over come
서비스 기업으로 성공하기 위한 과제

본문내용
서비스 기업으로 보는 기준 및 유형은 어떠한 것들이
있으며, 기준에 의거하여 우리나라 100대 기업 중 서비
스 기업을 유형별로 나누어 보고 기업 사례를 살펴 본다.
연구방향
결론도출
이론탐구
강의 주제였던 ‘서비스 기업’ 이란 과연 무엇인가? 에
대한 이론과 분석 중심의 연구이다.
서비스 기업으로 보는데 있어서 문제점과, 현주소, 서비
기업으로 성공하기 위해 해결하고 극복해야 할 과제에
대해 살펴본다.
1) 서비스 기업이란?
“무형적이고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일어나는 서비스가
회사의 핵심 서비스가 되며
그 서비스가 소비자에게 경험으로 전달 될 수 있는 것을 제공하는 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상관리] 생산운영관리차원에서의 이마트와 월마트 비교
  • 서비스봉사정신을 확립하겠다’ (60%가 동감), ‘⑥ 건물내부구조를 개선 할 것이다’ (34%가 동감), ‘⑦ 직원을 확충해서 고객불편을 최소화 하겠다’ (30%가 동감), ‘⑧ 고객편의시설 등을 갖추도록 하겠다’ (58%가 동감)』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본 조사팀이 생각하는 개선점과 고객들의 의견에 그리 차이점이 없다는 점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다.Ⅳ. 결 론지금까지 생산운영관리차원에서 대상기업인 월마트 비산점이 직면한 서비스, 입지, 배치의 문

  • 생산운영관리차원에서의 이마트와 월마트 비교
  • 서비스봉사정신을 확립하겠다 (60%가 동감), ⑥ 건물내부구조를 개선 할 것이다 (34%가 동감), ⑦ 직원을 확충해서 고객불편을 최소화 하겠다 (30%가 동감), ⑧ 고객편의시설 등을 갖추도록 하겠다 (58%가 동감)』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본 조사팀이 생각하는 개선점과 고객들의 의견에 그리 차이점이 없다는 점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다.Ⅳ. 결 론지금까지 생산운영관리차원에서 대상기업인 월마트 비산점이 직면한 서비스, 입지, 배치의 문제점을 그

  • 회계정보시스템
  • 무엇인가 : 기업의 경영성과 (수익성), 재무상태(유동성)-어떻게 제공하나 : 재무제표를 통하여②자산의 보호기능③외부보고 & 경영의 언어▶회계정보시스템의 기능①정보의 정확성과 적시성으로 조직의 부가가치를 증대시키고, 조직의 효율성과 효과성을 증대 시킨다. - 상품 또는 서비스의 퀄리티 증가와 원가절감- 효율성증대- 미래의사결정능력 증대- 지식의 공유 가능②전략적 의사결정 지원 ③경영, 운영 관리(통제) 지원④거래 자료

  • 자치행정의 경영화
  • 관리방식으로 부실시공 방지와 책임운영을 강화하고 민간의 경영기법 활용 및 창의적 설계유도로 건설운영상의 투자 효율를 제고하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Ⅲ. 경영사업의 활성화지방자치의 당면과제인 재정한계의 타개와 공공서비스의 향상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경영사업의 활성화이다.경영사업의 활성화 방안으로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지만, 그 중 중요한 것으로는 ①수익자부담원칙의 확대②경영수익사업의 적극화③지방공기업

  • 고객관계관리시스템(CRM) 고객관계관리란 CRM시스템의 역할 고객관리소프트웨어 운영적 CRM과 분석적CRM
  • 기업의 장기적 경쟁력유지제품, 서비스CRM시스템이 이런 부분을 해결해줌고객관계관리란 무엇인가?조직 전반을 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