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운영관리] 서비스 기업이란 무엇인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연구의 목적과 방향
2.Definition
서비스 기업이란?
서비스 기업의 기준
서비스 기업의 유형
3.Analysis
한국 100대 기업
서비스 기업 유형에 따른 100대 기업 분류
4.The Cases
유형별 사례 (기업)
5.Main Problems
우리나라 서비스기업의 수준과 문제점
서비스 기업의 유형별 경영 이슈
6.Over come
서비스 기업으로 성공하기 위한 과제
- 본문내용
-
서비스 기업으로 보는 기준 및 유형은 어떠한 것들이
있으며, 기준에 의거하여 우리나라 100대 기업 중 서비
스 기업을 유형별로 나누어 보고 기업 사례를 살펴 본다.
연구방향
결론도출
이론탐구
강의 주제였던 ‘서비스 기업’ 이란 과연 무엇인가? 에
대한 이론과 분석 중심의 연구이다.
서비스 기업으로 보는데 있어서 문제점과, 현주소, 서비
기업으로 성공하기 위해 해결하고 극복해야 할 과제에
대해 살펴본다.
1) 서비스 기업이란?
“무형적이고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일어나는 서비스가
회사의 핵심 서비스가 되며
그 서비스가 소비자에게 경험으로 전달 될 수 있는 것을 제공하는 기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