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관리시스템(CRM) 고객관계관리란 CRM시스템의 역할 고객관리소프트웨어 운영적 CRM과 분석적CR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기업의 장기적 경쟁력유지
제품, 서비스<고객관리
고객관계관리시스템(CRM)의 중요성 부각
글로벌 기반으로 운영되는 대기업에서 개인적 대면을 통한 방식으로 고객을 파악하는것은 불가능
대기업의 영업 서비스 마케팅 프로세스들이 철저히 구분되어 가는경향이 있으며 부서간에 중요한 정보가 공유되지 못하고있으며 고객에 대한 통합된 정보를 파악하는것이 어려워짐
->CRM시스템이 이런 부분을 해결해줌
고객관계관리란 무엇인가?
조직 전반을 통해 발생되는 고객데이터를 포착하여 연계시키고 데이터를 통합하고 분석하여 그 결과를 기업전반 및 고객 접점에 제공
*고객접점(touch point, contact point):전화 이메일, 고객서비스데스크, 웹사이트등 고객과의 상호작용 방식을 의미
CRM시스템의 역할
-어떤 특정 고객이 기업에 제공할수 있는 일생동안의 가치는 무엇인가?
-누가 가장 충성도가 높은 고객인가?
-누가 가장 높은 수익성을 주는 고객인가?
-수익성 높은 고객들이 구매하고자 하는것은 무엇인가?
CRM시스템의 역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연역법과 귀납법의 차이에 대해 사회복지 관련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정책 중 택일하여 할당(누가 정책의 대상자인가, 급여(어떤형태)로 급여가 지급되는가), 전달체계(누구에 의해 운영되는가), 재정(정책)의 재질은 어떤 방법으로 마련되는가에 대하여 간략하게 분석하시오
- 하나님의 교회 연혁과 전도활동, 주요 교리와 문제점 및 대안0k
- [이슬람교] 이슬람교 완전정리(이슬람교란 무엇인가)
- 복지법제론] 사회복지사협회가 사회복지사를 위해 하는 일들을 설명하고 사회복지사의 지위 향상을 위해 사회복지사협회가 해야 할 일들을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 연역법과 귀납법의 차이에 대해 사회복지 관련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리더십 유형에는 어떤 것이 있으며, 사회복지조직에서 요구되는 리더십의 특성은 어떤 것인지 기술하세요
- 사회복지법제와실천_우리나라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제정이후 2015년 전면개정에 이르기까지 급여 대상자 선정기준인 소득인정액 기준과 의무부양자 제도가 법적 권리성의 변화에 따라 어떻게 적용되어 왔는지 논하시오
- [유아교육개론] 우리나라 유아교육의 현황과 문제점을 살펴보고 개선방안에 대해 논해 보시오
- 자살을 시도한 내담자와의 면접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이 무엇이 있는지 작성하고 자신이 활용할 면접기술을 제시한 후 그 이유에 대하여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