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헤지스 맨의 브랜드 전략과 성공요인 SWOT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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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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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브랜드선정 이유와 조사방법
2.Brand Background
3.외부환경 External Market Environment
4.Analysis
5.내부환경 Internal Market Environment
6.Analysis
7.Customer Analysis
8.4P Mix Marketing Strategy
9.Communication Strategy
10.SWOT Analysis
11.요약 및 결론
12.전략 제안
13.참고 문헌
- 본문내용
-
Company vision
-LG패션 : 1974년 한반도를 상징하는 브랜드인 ‘반도’로 우리나라 최초의 고급 기성복 사업을 시작한 LG패션은 지난 30여년간 패션의 본질적인 변화와 혁신, 그리고 도전정신으로 패션의 새로운 개념을 도입하고 브랜드 개발을 통해 국내 패션 산업의 지평을 열어왔다.
-VISION : 2017 TOP 10 GLOVAL BRAND COMPANY
‘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삶을 향상시킨다’
Brand history
-BRITISH TRADITIONAL STYLE
: 헤지스 스타일의 커다란 줄기는 브리티쉬 트래디셔널에 기원을 두고 있다.
전통과 신사도를 사랑한 영국 상류사회는 그들의 가치관과 전통생활 습관에 맞춰 복식 체계를 발전시켰고, 영국사립학교 덕분에 유행하게 된다. 이든 스쿨을 비롯한 영국의 9개 사립학교와 캠브리지, 옥스포드 등 명문 대학생들이 입던 교복과 스포츠 클럽 유니폼이 바로 그 주역이다. 명문가 자제들이 입던 교복은 일반인에게도 서서히 전파되어 품격과 격식을 갖춘 브리티쉬 트래디셔널 캐주얼로 자리 잡았다. 헤지스는 영국의 전통과 명예를 중시하면서도 진취적인 기상과 도전정신을 추구하는 젊은 층을 위해 CLASSIC을 기반으로 보다 MODERN한 가치를 제인하는 스타일리쉬 트래디셔널을 추구한다.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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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lgfashion.co.kr/
http://www.lgfashion.co.kr/osfront/cpid10info.jsp
http://www.lgfashion.co.kr/osfront/psnw10list.jsp
http://www.lgfashion.co.kr/osfront/invt10fina.jsp
http://www.hazzys.com/
http://www.hazzys.com/hzjsp/about/about_hazzys.jsp
http://www.hazzys.com/hzjsp/about/hazzys_story.jsp
http://global.ralphlauren.com/worldofralphlauren/kr
http://www.beanpole.com/app.exhibit.CategoryAction.getCategoryMain.top
http://www.cii.samsung.com/main.do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5945215
http://www.apparelnews.co.kr/naver/view.php?iid=44212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C14&newsid=02482966596414560&DCD=A00204&OutLnkChk=Y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603531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022408212476129&nvr=Y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5338267
학위논문 : 정홍선-남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에 따른 백화점 VMD전개 비교연구
논문 : 이성춘-비교광고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 인쇄매체 광고를 중심으로
삼성디자인넷, ‘2012 복종별 전망 및 대응전략’, 삼성디자인넷, 2012.02.01.
*헤지스/빈폴/폴로 스토어 이미지 촬영 - 구로AK/수로AK점 직접촬영
삼성디자인넷, ‘2012 복종별 전망 및 대응전략’, 삼성디자인넷, 2012.0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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