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채용기업정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7 / 2018.05.17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신세계푸드 채용.기업정보
목차
1. 기업소개
1) 회사에 대한 관심
기업개요
연혁
2) 구성원으로서의 관심
인재상

2. 기업심화 (사업소개)
1) 사업의 이해
브랜드 이미지
사업의 영역
주요사업 (4가지)
주요제품 매출 구성
2) 재무의 이해
매출액 / 영업이익률
손익계산서
3. 업종소개
1) 산업의 현황
2) 산업의 이슈

4. 채용정보
1) 채용프로세스
2) 자기소개서 항목
3) 채용 문의처
본문내용
1979년 설립
FS,외식,식품유통,FE등의 사업부문을 영위
대기업 최초로 위탁급식사업에 진출

식자재유통, 식품제조가공, 외식 등 4대 핵심사업을 중심으로 사업을 영위중
사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사업의 핵심기능을 수직계열화
향후 사업 다각화를 위해 맥아 및 맥주제조업을 사업목적으로 추가
자가(Home Brewing)맥주 개발을 위한 연구 진행 중

<중략>

신세계 푸드, 수입 식품의 강자로 우뚝

수입식품유통에서 최근 강세

- 미국 프리미엄 식품관 ‘딘앤델루카’등 4개 해외 브랜드와 독점판매 계약

- 수입과일에서 경쟁력이 높음
(치키타 바나나, 제스프리 키위의 국내 유통을 담당
+ 17가시 수입 과일을 이마트에 공급)

- 수입 1차 상품에 대한 영역을 수산물까지 확대

자기소개서 항목
1. 지원동기 및 포부 (700자)
2. 다른 사람과 구별되는 능력 (300자)
3. 성격 장점 및 보완점 (300자)
4. 자신이 성취했던 구체적 사례 (300자)
5. 입사를 위한 준비과정 (300자)
6. 본인이 내렸던 가장 큰 결단 (300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직접투자](주)신세계 이마트 중국진출전략
  • 신세계 기업의 성장 가능성신세계는 지난 1년(2001)간 절대주가 기준 약 161%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상승 여력이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첫째, 신세계의 견고한 이익 성장세 때문이다. 올해 경기 회복과 할인점 E마트의 추가 출점 등에 힘입어 동사의 매출 및 주당 순이익은 각각 31.4% 및 44.6% 증가할 것으로 추정된다. 둘째, 올해 처음으로 영업상에서 창출되는 현금흐름이 설비투자 소요를 충족시키고 추가적으로 부채를 축소할 수 있을 것으로 예

  • [마케팅] E-Mart 이마트 마케팅전략분석
  • 기업으로 새로운 출발을 하였다. 1992년 독립한 후, 독자경영 기반구축을 위해 사업다각화에 박차를 가하여 1993년 이마트 창동점 개점을 시작으로 신세계 건설, 신세계 푸드 시스템, 신세계 인터내셔널, 신세계 I&C, 조선호텔 등을 사업부 및 관계사로 사세를 확장하여 경영하여 왔다. 현재는 유통을 중심으로 건설, 호텔, 정보 통신사업부 등 4대 핵심 사업군을 설정하여 지속적인 확장을 하고 있다. 신세계 기업 성장의 두 축은 백화점과 할인점이며 백화

  • [중국시장조사] 신세계 이마트 중국시장진출사례
  • 신세계 기업의 성장 가능성신세계는 지난 몇 년간 절대주가가 엄청나게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상승 여력이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첫째, 신세계의 견고한 이익 성장세 때문이다. 올해 경기 회복과 할인점 E마트의 추가 출점 등에 힘입어 동사의 매출 및 주당 순이익은 각각 31.4% 및 44.6% 증가할 것으로 추정된다. 둘째, 올해 처음으로 영업상에서 창출되는 현금흐름이 설비투자 소요를 충족시키고 추가적으로 부채를 축소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

  • [국제경영] 이마트 해외진출전략분석
  • 기업으로 새로운 출발을 하였다. 1992년 독립한 후, 독자경영 기반구축을 위해 사업다각화에 박차를 가하여 1993년 E-mart 창동점 개점을 시작으로 신세계건설, 신세계푸드시스템, 신세계 인터내셔널, 신세계 I&C, 조선호텔 등을 사업부 및 관계사로 사세를 확장하여 경영하여 왔다. 현재는 유통 을 중심으로 건설, 호텔, 정보통신사업부 등 4대 핵심사업군을 설정하여 지속적인 확장을 하고 있다.신세계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새로운 형태의 판매점을 도입하

  • [국제경영론] 이마트 국제경영 전략
  • 기업으로 새로운 출발을 하였다. 1992년 독립한 후, 독자경영 기반구축을 위해 사업다각화에 박차를 가하여 1993년 E-mart 창동점 개점을 시작으로 신세계건설, 신세계 푸드시스템, 신세계 인터내셔날, 신세계 I&C, 조선호텔 등을 사업부 및 관계사로 사세를 확장하여 경영하여 왔다. 현재는 유통 을 중심으로 건설, 호텔, 정보통신사업부 등 4대 핵심 사업군을 설정하여 지속적인 확장을 하고 있다.신세계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새로운 형태의 판매점을 도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