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6 / 2018.05.16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마케팅
목차
1. 서론 _주제선정이유
_ 캠핑

2. 본론 _ 주요 경쟁사
_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1)SWOT
2)STP
3)4P
4)마케팅전략

3. 결론 _기대효과
본문내용
주제선정이유
? 경제불황으로 인한 소비자의 변화
자동차: 과시용->필요와 목적에 따라 소비

캠핑
자동차의 “Auto”+ 야영의 “Camping”

오토캠핑의 특징
? 휴가 비용 절감효과
? 주 5일제 근무로 인한 여가시간 확대
? 자유로운 이동성
? 자연학습 및 자연과의 호흡

캠핑카 시장분석
? 연 1000대 미만으로 판매
? 수요대비 공급 부족
? 주요고객-> 일반인, 사업체, 방송업체
? 중소기업에서 주로 판매 또는 렌탈
ex)벤텍코리아, 굿위크앤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글로벌 마케팅 전략제안
  • 마케팅 전략실직자 차량을 다시 사주는 ‘어슈어런스(Assurance)’ 프로그램‘슈퍼볼’(미국프로풋볼 챔피언 결정전) 광고 -> (GM․포드 등)미국 자동차 업체들이 광고를내보내지 않음.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자동차 업체로서는 유일하게 광고를 내보냄.미국시장마케팅 전략마케팅 전략-전 세계 VIP 고객50여명 초청-중국 고객에 제주여행상품권 증정-중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현지화 전략-제네시스‘북미 올해의 차’선정-해외 공개

  • 윈스톰 살아남을 것인가
  • 스타렉스의 벽을 넘어 성공을 거둘 수 있을지 여부는 윈스톰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에 달려 있다고 볼 수 있었습니다. 현재 윈스톰이 스타렉스를 이기기 위해 필요한 디자인 점수는 약 7.66점 이고 이는 충분히 얻을 수 있다고 믿어지는 점수 이지만, 더 큰 점수를 받아서 상대방보다 월등한 점유율을 받는 것이 회사의 입장에서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생각 됩니다. 이를 위해 회사는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하여 고객이 쉽게 윈스톰의 디자인에

  • 캠핑카 타고 여행가는 사람들 창업
  • 캠핑카 할인-2%5%10%Expansion Concentration DiversifyNetworking사업추진계획사업추진내용지방단체와의 네트워크 구축 캠핑카 구매 중개 사업 여행자 단,중기 보험개발테마 및 이벤트 상품 기획이색 캠핑카오토 캠핑장 구축지도찾기 서비스 기획고객별 맞춤 서비스 개발고객 커뮤니티 개설과 활동지원사이트 개설 및 온라인 마케팅TV협찬, 간접광고 노출, 시승회 등의 BTL 제휴사 및 멤버십 프로그램2011201220132014캠핑카 여행 트렌드 생성여가생

  • [광고마케팅] 기아 자동차에 대한 PR기획 보고서
  •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피파 파트너쉽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최대화 하여 양사가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데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아자동차은 자동차 부분 피파의 독점적 파트너로서 2010년 남아프리카 월드컵, 2014년 남미월드컵을 포함, 세계청소년 축구대회, 여자 월드컵, 대륙간 컵 대회 등 피파가 주관하는 모든 대회에 공식차량을 제공함으로써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 할 수 있고 또한 광고 판촉, 제품등

  • [소비자행동] 현대자동차 마케팅
  • 카 지역 교육환경 개선 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현대자동차는 이제 단순히 ‘자동차 회사’가 아닌 명품 기업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으며, 다양한 대외 활동들을 통해 대중들에게 가까이 다가서고 있다. 이번 계기로 인해 현대자동차 그룹의 브랜드 이미지는 더욱 더 향상할 것으로 예상된다.InterviewQ) 현대 자동차 마케팅의 핵심 요소는 무엇입니까?A) 저희 회사 PR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것처럼 현대자동차는 Global Leading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