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프 Skype 환경분석 및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skype란?
2. skype 연혁
3. 주제 선정이유
ⅱ. 본론
1. skype 강점 및 기회
2. skype 환경분석 (3C) - 한국에서 skype는 왜 잊혀져 가는가?
3. skype 경쟁사 분석
ⅲ.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1. skype란?
2003년 에스토니아의 스카이프 테크놀로지사가 개발한 인터넷 전화 프로그램으로 무료 *VoIP 소프트웨어이다. 무료서비스로는 회원 간 무료음성/영상통화, 채팅, 컨퍼런스콜(일반전화 사용자도 가능/최대 25명까지)이 가능하고, 부가서비스로는 SMS문자, Voice mail(부재중일 때, 상대방에서 음성 메세지 남김), 착신전화(스카이프로 나에게 걸려오는 전화를 다른 휴대폰, 집전화, 회사로 착신 전환가능. 착신 연결 시 착신번호 국가에 따라 요금 부과)가 가능하다. 착신전화는 이동 중에 걸려오는 전화를 휴대폰으로 받아야 하는 경우, 해외 출장시/업무상 걸려오는 전화를 해외 현지에서 받아야 하는 경우, 유학 간 자녀와 자주 통화해야 하는 경우에 유용하게 쓰이는데 짧은 예를 살펴보면 1) B씨 070온라인 번호&월정액 요금제 구입해 유학 간 딸의 휴대폰으로 착신전환 설정 2) B씨 070 온라인 번호로 전화 3) B씨의 유학 간 자녀 미국에서 휴대폰으로 전화 받으면 비용 절감을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