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ior & Exterior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 분석 및 문제점과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1.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의 개념
2.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의 중요성
3. Interior & Exterior에 영향을 주는 요소

II. 본론
1. 다양한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
1) 진짜 대박이야기
2) 아이스 랩(ICE LAB)
3) 베이스 캠프 (포차캠프)
4) 미즈컨테이너
5) 링콘 스테이션
2. 외국 사례를 통해 배울점

III. 결론
1.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의 매출간의 연관관계
1) 실패사례
2) 성공사례
본문내용
I. 서론

1. interior & exterior 개념
1)Interior
실내를 아름답게 꾸미는 작업. 거주자가 편리하고 안락하며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는 개성적인 아름다운 실내 환경을 만드는 종합적인 예술이다. 거주자들의 다양한 요구와 기호를 충족시키고 주거공간으로서 추구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실내 환경을 창조하는 활동으로 인테리어의 포인트는 실내공간을 어떠한 분위기로 연출해 내느냐 하는 것이다.

2)Exterior
인테리어제품에 대응되는 용어로 주택에 부속되는 외장건재의 총칭 구체적으로는 대문 담 화단 온실 정원등 차고 간이창고 그네 옥외 벤치 등을 말한다. 소득수준의 향상에 따라 이에 대한 일반의 관심이 높아졌으며 신흥 주택에서는 특히 이에 대한 수요가 높아가고 있다.
고객을 끌어들이는 첫 단계는 겉모습 “들어가고 싶다” “먹어보고 싶다”

경쟁업체와의 차별화 포인트
매출증대, 고객유입 확대, 충성 고객화

2. Interior & Exterior의 중요성
1)짧은 순간에 강한 인상을 주기 위한 첫 번째 조건이 매장의 외관이다.
인테리어나 분위기, 서비스 등이 단골고객을 만든다면 업소의 외관, 즉 익스테리어는 처음 업소를 접하는 고객들에게 호감도를 높이며 잠재고객을 단골고객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높여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식음료관리론] 나빌레라
  • 문제점 및 개선방안메뉴판에 칵테일에 대한 설명이 없어서 칵테일을 고르기 힘들다.분위기와 다르게 칵테일이 너무 투박한 컵에 나온다.가게 안이 어두워서 낮은 계단이 눈에 잘 보이지 않아 다칠 우려가 있다.좌석에 촛불 하나 밖에 없어 자리가 너무 어두운 면이 있다.익스테리어가 너무 작을뿐더러 ‘나빌레라’만의 개성이 없으며 눈에 잘 띄지 않는다.많은 사람들(4~5명 혹은 이상)이 왔을 때 앉을 공간이 부족하다.→ 메뉴판에서 칵테일 이름

  • [식음료관리론] 나빌레라
  • 팔고 , 술집이라는 분위기가 나지 않아 무엇보다 좋았다. 또 칵테일위주로 하여 식음료 수업과 연관이 되어 공부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 것 같았다. 그리고 입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지만 대구 나빌레라 홈페이지를 개선한다거나 프로모션을 통한 홍보도 필요 할 것 같았다.Ⅳ. 참고문헌 및 조원역할1. 참고문헌- 나빌레라 홍대점 홈페이지http://www.navilera.net/- 네이버 지도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3186204- 나빌레라 동성로 점 방문조사, 인터뷰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문제점 II. 국내 자사 분석1. 국내 과업 환경 분석1)주요 소매업체(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하이퍼마켓, 할인점) 분석2. 국내 산업 구조 분석1)격변기의 국내 유통2)신 유통 5대 유망분야3)기업의 대응4)유통 산업의 디지털 전략5)세계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6)국내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7)대응 전략3.경쟁사 분석1)이마트2)마그넷3)까르푸4)홈플러스4. 경쟁사 강점과 약점5. 고객 분석 및 관여도1)고객needs의 복합, 다양화2)고객

  • [졸업][마케팅원론]Dream Mart를 가상 자회사로 하여 대형 할인마트 마케팅 전략 수립
  • 문제점 II. 국내 자사 분석1. 국내 과업 환경 분석1)주요 소매업체(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하이퍼마켓, 할인점) 분석2. 국내 산업 구조 분석1)격변기의 국내 유통2)신 유통 5대 유망분야3)기업의 대응4)유통 산업의 디지털 전략5)세계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6)국내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7)대응 전략3.경쟁사 분석1)이마트2)마그넷3)까르푸4)홈플러스4. 경쟁사 강점과 약점5. 고객 분석 및 관여도1)고객needs의 복합, 다양화2)고객

  • 블랙스미스 SWOT분석, 4P전략, 문제점 및 개선방안
  • 분석STRENGTH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이탈리안 정통의 맛스타마케팅 Weakness높은 창업비용높은 메뉴가격생소한 브랜드인지도CF의 내용Opportunity국민 생활수준 향상현대식습관주 5일제합리적 소비자 증가Threat레스토랑 시장의 포화상태경기침체원재료 값 상승SWOTIII. 결론 – 문제점과 해결방안직원교육고급화 전략맛높은 가격브랜드파워 취약레시피 현지화직원교육브랜드파워 강화선정동기블랙스미스의 모회사는 원래는 연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