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마케팅 연구] GS25 기업분석과 편의점시장분석및 GS25 SWOT분석과 4P,마케팅사례연구및 나아가야할 방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4.09 / 2018.04.09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S25 기업분석과 편의점시장분석및 GS25 SWOT분석과 4P,마케팅사례연구및 나아가야할 방향분석 레포트입니다.

GS25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를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GS25 기업분석
(1) 기업개요
(2) 경영이념

2. 편의점의 정의와 특성

3. 한국 편의점 시장현황분석

4. GS25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GS25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GS25 다앙한 마케팅 사례
(1) 스타마케팅
(2) 이벤트 마케팅
(3) 차별화 마케팅
(4) 컨텐츠 마케팅
(5) 타겟 마케팅

7. 나아가야할 방향제언
본문내용
GS25는‘언제 어디서나 늘 가까이 함께 하는 편의점’이라는 경영철학아래 GS리테일의 가장 핵심적인 사업이다. GS25는독자개발 브랜드 1호로서 스스로 구축한 노하우와 종합유통의 첨단시스템은 국외로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한국형 편의점의 전형을 만들어 왔다.
이처럼 '스스로 만든 로열티'가 고객, 즉 가맹점 주와 소비자 모두에게 돌려짐으로써 GS25는 '독자개발 브랜드 1호'말고도 여러 '제일'과 '최초'의 이름을 가진다. 고객인지도 1위, 업계 최초 100~500호 개점 및 전국 최다점포, 업계 매출 1위, 업계 최초 흑자달성 등이 그것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 별로 없고 자세히 읽다보니 조사가 부족한 부분이 많은
  • 46927***
    (2019.12.18 19:55:26)
회원 추천자료
  • 본죽 마케팅성공 사례
  • 기업 : 본사랑- STP에 의한 전략1. 시장세분화 - Segmentation2. 타깃 마케팅 - Target marketing3. 포지셔닝 - Positioning- 환경, 상황 분석에 의한 전략1. 경쟁사 분석2. SWOT 분석Ⅲ 결 론-앞으로의 나아가야할 방향 제시① 인터넷의 활용 ② 청소년층 공략Ⅰ 서 론- “본 죽” 선정 이유‘패스트푸드’라는 말을 들으면, 다양한 식품이나 여러 유명 체인점들이 떠오른다. 하지만 ‘슬로우 푸드’라는 말을 들으면 떠오르는 것들은 몇 가지가 없다. 그 중에 하나

  • 에너지음료 핫식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편의점의 상황도 비슷했다. 세븐 일레븐이나 GS25에서도 에너지 음료의 성장세는 50~60%대에 달한다. 같은 기간 박카스 류의 매출 성장률은 20%대에 머무르고 있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에너지 음료는 그 동안 박카스류나 커피의 기세에 눌려 왔다. 토종 에너지 음료가 적지 않게 출시되었지만 빛을 보지 못했다는 점에서 최근의 변화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라고 말했다. 3) 에너지 음료 시장의 수익성과 성장성시장조사 전문기관 링크 아즈텍의 자료에

  • 닌텐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닌텐도 한국시장 진출전략분석과 향후방향
  • 생각한다. 1. 닌텐도 기업소개2. 닌텐도 가업선정배경3. 닌텐도의 장점4. 닌텐도 핵심역량분석5. 닌텐도 SWOT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 (3) 기회요인(Opportunity)(4) 위협요인(Threat)6. 닌텐도 STP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닌텐도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닌텐도 한국진출 사례분석(1) 한국시장 진출 계기(2) 소비자 요인분석(3) 가격요인분석(4) 마케팅사례9. 닌텐도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오리온 새로운전략제안및 초코파이 새로운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사례1. 초코파이 기술력2. 초코파이 현지화3. 초코파이 홍보력4. 전략 분석1)SWOT2)STP3)4PⅤ. 경쟁사 왕왕 분석1. 왕왕 소개2. 경쟁현황 및 전망3. 왕왕 성공 전략Ⅵ. 오리온의 새로운 전략 제시1. 오리온 성공 이유(1) 유통 (2) 촉진(3) 기술력2. 오리온이 나아가야할 방향(1) 문제점 제시(2) 해결방안과 기회 제시Ⅶ. 초코파이의 신시장 진출 전략1. 신시장 SWOT 분석2. STP 전략3. 4P 전략3 결론 및 평가참고문헌1 서론Ⅰ. 개요1. 연구목적오리온

  • [GS25 마케팅사례연구] GS25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GS25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망분석
  • GS25 마케팅전략 사례연구CONTENTS1. GS25 기업분석과 핵심역량분석2. 편의점 시장상황분석3. GS25의 성공요인4. GS25 SWOT분석5. GS25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GS25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7. GS25의 향후전망과 결론< 참고자료 >1. GS25 기업분석과 핵심역량분석마이클 포터의 가치사슬을 통해 GS25의 내부환경을 분석하고 핵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