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성공요인과 SWOT분석* 풀무원 다양한 마케팅사례과 4P분석* 풀무원 미래방향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3.12 / 2018.03.12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풀무원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다양한 마케팅사례과 4P분석및 미래방향제언 PPT발표자료입니다.

풀무원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풀무원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2. 풀무원의 성공요인

3. 기업환경분석

4. 풀무원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풀무원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풀무원 마케팅활동
(1) 그린마케팅
(2) 디자인마케팅
(3) 이미지마케팅
(4) SNS마케팅

7. 풀무원의 위기와 극복사례

8. 미래방향제언
본문내용
풀무원은 모든 사람이 자연과 조화된 건강한 생활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연건강 생활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마트 E-mart 전략적 공익 마케팅
  • 분석신세계의 향후 전략 방안 - 윤리경영의 확대 필요-신세계: 유통매출 1위(38%)(홈플러스 2위 19%)→ 이마트에 대한 높은 브랜드 인지도 및 → 새로운 구매 결정 요인에서의 강점 보유 → 강점의 홍보를 통한 매출 진작 가능성 존재 Ⅱ. E-MART 의 전략적 공익 마케팅신세계의 사회공헌활동 방향 제시(단위 : 억원)3,3272000200320067,06010,865223754전체기업기업평균자료 : 전경련 “기업 및 기업재단 사회공헌 백서”(2007) 조사대상 기업 수는 202개사

  • [마케팅관리] 유기농산업의 마케팅분석 - 올가&구텐모르겐
  • 마케팅 전략1) 4P 분석A. 올가a. Product (제품)(1)상표: 올가(ORGA)로 유기농의 영문표기 ‘Organic’에서 따왔다.(2)재료: 친환경, 유기농 농산물. 화학비료유기합성농약유기농법유기재배X X 무농약 재배O X 저농약 재배O△ (안전 사용 기준의 50% 이하 및 수확전 30일까지 사용) 일반재배OO(3)제품 유기농수산물유기농친환경 인증채소친 환경 농산물 인증: 채소만 취급, 국가공인 기관인 풀무원 기술연구소를 통한 정기적인 잔류농약 검사 실시

  • [마케팅] 광고 제작의 이해
  • 마케팅 4P를 어떻게 전개할 것인가의 방향은 마케팅전략의 핵심지침으로서 제품, 가격, 유통, 촉진의 경쟁력이나 약점은 계량화된 수치로 표현되어질 수 있어야 하고, 특히 마케팅목적과 관련된 구매 장애요인과 고객 불편의 정도와 해소 목표치도 가장 우선적으로 측정 또는 추정하여 정량화 할 수 있어야 한다.유통시장에서 고객의 구매과정에 대한 이해는 고객에게 제시된 편익과 비용을 커뮤니케이션하는 데 가장 필요한 요소인데, 고객의 구매과

  • 농심 신라면 중국진출
  • 다양한 맛을 좋아하는 중국인들의 기호에 맞추고 있다그러나 단 4가지 맛만 갖고 있는 농심 제품제언 및 결론-농심의 브랜드 파워를 상승 시키고 이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서 가격면에서 통일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것-고가정책을 유지함을 통해서소비자들에게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 강력한 포지셔닝!2. 고가격정책 유지-‘공익사업’을 통한 인지도 제고전 중국 시장에서의 장기적인 농심의브랜드 인지도를 긍정적방향으로 높

  • 컨디션 숙취해소음료시장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을 세웠다. 또한 대학가 촉진활동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모닝케어’를 만드는 동아제약을 제외한 나머지 자금력이 부족한 중소기업들에 차별화를 주는 마케팅 방식을 하게 되었다.2. 브랜드 분석1) SWOT분석StrengthWeakness● 최초의 숙취해소음료라는 선점효과●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는 선두주자CJ의 유통력과 자본력● 숙취 전과 후에도 마실 수 있다는 인식이 있음● 제조사가 제약회사가 아니 제당사업자라 는 인식● 기능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