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어플 기능 및 장단점 분석-푸딩카메라, 포토원더, 싸이메라, 라인카메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9 / 2018.01.09
  • 14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현황
2 앱 분석
2.1 푸딩카메라
2.1.1 앱&개발회사 소개
2.1.1 핵심기능 분석
2.1.1 장단점 분석
2.1 포토원더
2.1.1 앱&개발회사 소개
2.1.1 핵심기능 분석
2.1.1 장단점 분석
2.1 싸이메라
2.1.1 앱&개발회사 소개
2.1.1 핵심기능 분석
2.1.1 장단점 분석
2.1 라인카메라
2.1.1 앱&개발회사 소개
2.1.1 핵심기능 분석
2.1.1 장단점 분석
3 앱 비교분석
4 결론
5 자료출처
본문내용
시장현황
스마트폰의 보급과 함께 카메라 앱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엠브레인트렌드모니터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스마트폰 이용자 중 별도로 카메라 앱을 내려받은 이용자는 63%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많은 수의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에 탑재된 카메라 기능 외에도 앱을 통해 다양한 카메라의 기능을 이용하고 있다는 의미다. 카메라 앱 덕분에 디지털 카메라의 필요성을 잘 느끼지 못하겠다고 답한 비율도 절반에 달했다. 실제 이용률도 크게 늘어나는 추세다. 랭키닷컴의 지난 7월 셋째 주 사진‧카메라 분야 앱의 하루 평균 이용자수를 보면, 1위를 기록한 포토원더의 하루 이용자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16% 증가해 526만 명을 기록했다. 2위를 기록한 싸이메라도 같은 기간 이용 비율이 68% 증가해 74만 명이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향후 이용률도 계속 증가할 전망이다. 앞서 엠브레인트렌드모니터의 조사에서 응답자의 76.5%는 향후 카메라 앱을 사용하는 사용자가 더 늘어날 것이라는 데 동의했다.
참고문헌
http://www.kthcorp.com/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10519008009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705059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yworld.camera&hl=ko
http://www.it.co.kr/common/mediaitPrint.php?nSeq=2428216&nBoardSeq=60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75753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718000380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10055401v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n.jingling.motu.photowonder&hl=ko
http://dkbnews.donga.com/3/all/20130926/57850017/2
http://camera.line.naver.jp/k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 마케팅성공사례
  • 메라, 보이스레코더, 포토프린터, 쌍안경, 내시경, 혈액분석기, 현미경, 반도체 등 영상, 의료, 산업관련 부문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2) 올림푸스 한국㈜ 소개◦ 설립일 : 2000년 9월 20일 ◦ 대표이사 : 방 일 석 ◦ 종업원 수 : 150명◦ 총자산 : 202억 8175만원 (2002년 3월 기준)◦ 매출액 : 382억 597만원 (2002년 3월 기준)올림푸스 한국(주)는 2000년 9월 세계 디지털카메라 1위 업체인 올림푸스 광학(주)가 6번째로 설립한 한국의 독립법인 올림푸스 주식회사

  • 비타500의 드링크 업계 1위 재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시
  • 및 엔터테인먼트, 포토갤러리 등을 수록하여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와의 유대를 돈독히 하고 있습니다. 현재 비타500의 광고모델인 ‘원더걸스’의 인기에 힘입어 동영상이나 사진을 보려는 청소년들이 방문이 급증하는 등 가히 폭발적인인기를 구사하고 있습니다.또한 온라인 게임업체와 공동 마케팅을 펼쳐 재미를 톡톡히 보기도 했는데 리니지에 이어 국내 2위의 온라인 게임인 라그나로크내에 제품을 소개하는 형식(PPL, Product placement)으

  • 대학생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활용 영역별 효과적 활용을 위한 제안
  • 기능을 포함한 것을 포켓 PC 폰 에디션으로, 터치스크린이 없고 용도가 일반 휴대전화에 맞춰진 것을 스마트폰으로 명명하여 별도로 취급하였다. 그러나 가격, PDA폰에 대한 편견 등으로 인해 일반 휴대전화만큼 널리 사용되지는 못하였다.한국에서는 LG전자와 삼성전자가 디지털 휴대폰에 초소형 컴퓨터를 결합한 스마트 폰을 개발하였다. 이것은 휴대폰으로 사용하는 외에 휴대형 컴퓨터로도 사용할 수 있고, 이동 중에 무선으로 인터넷 및 PC통신, 팩

  • [마케팅전략] NHN의 마케팅 전략
  • 포토앨범 서비스는 지금까지 TV에서 사진을 보기 위해서는 USB 메모리나 디지털카메라를 케이블로 직접 연결해야 했던 불편함을 없애고, 포토앨범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기만 하면 네이버 N드라이브에 저장된 모든 사진자료를 삼성 스마트TV의 대형 화면을 통해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앞으로 업데이트될 N드라이브 포토앨범 공유 기능을 이용하면, 고객이 직접 N드라이브에 사진을 저장하지 않더라도 가족이나 친구들로부터 공

  • [마케팅] [소비자행동]노트북 소비자 구매요인 분석 및 삼성노트북 ‘센스(SENS)` 마케팅전략(A+리포트)
  • 카메라130만 화소 디지털 모션 카메라가 내장되어 동료, 친구, 가족과의 사진 촬영 및 화상 채팅을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다.제품 소비자층인 20대 직장인 여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이런 제품 마케팅 전략을 삼성센스Q시리즈에 적용 하였다. 섬세함이 돋보이는 삼성의 명품 디자인을 채택하여 높은 퀄리티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한 제품이다. 이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크기와 무게이다. 요즘 20대들은 작고 가벼운 것을 선호하기에 이러한 점을 반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