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S 슈즈 ROPE 모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9 / 2018.01.09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apter 1 : The TOMS Story
Chapter 2 : ROPE Process – RESEARCH
Chapter 3 : ROPE Process - Objectives
Chapter 4 : ROPE Process – Programming
Chapter 4 : ROPE Process – Evaluation
Chapter 5 : One for One Case 분석
본문내용
Chapter 1 : The TOMS Story

창업자 Blake

TOMS는 2006년 아르헨티나를 여행하면서 아이들의 열악하고 극빈한 생활을 목격한 Blake Mycoskie에 의해서 설립되었다. 그는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방법을 생각하던 중 아르헨티나의 전통화인 ‘알파르가타(Alpargata)에서 영감을 얻어 신발 제작에 착수했다. 그는 ’우리가 함께 할 수 있으며, 더 나은 내일을 만들 수 있다‘는 확신과 목표로, 신발이 한 켤레 팔릴 때마다 다른 한 켤레를 맨발의 어린이들에게 기부하는 새로운 브랜드 TOMS(Shoes for a better Tomorrow)를 선보이게 된다.

TOMS를 신은 아이
참고문헌
탐스슈즈 ‘기빙리포트’ - http://www.tomsshoes.co.kr/shop/Images/TOMS%20Giveing%20Report.pdf
http://blog.naver.com/haesoo123123?Redirect=Log&logNo=70171114524
http://www.tomsshoes.co.kr/shop/Images/Press%20Release/7.onedaywuthoutshoes20110315.pdf
http://www.ubraincomms.co.kr/category/PR%20%EC%86%8C%EC%8B%9D/PR%20%EC%BA%A0%ED%8E%98%EC%9D%B8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yokil&logNo=110150827628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preprer&logNo=90125071755&categoryNo=14&viewDate=¤tPage=1&listtype=0
TOMS Public Relations Plan – WordPress.comhttp://averima.files.wordpress.com/2011/09/toms-pr-plansbook.pdf
http://jmc417.personal.asu.edu/wordpress/?p=1521
Public Relations Problems and Cases: TOMS: Shoes for Tomorrow - http://psucomm473.blogspot.kr/2011/11/toms-shoes-for-tomorrow.html
TOMS Shoes: Good Marketing – Bad Aid http://goodintents.org/in-kind-donations/toms-shoes
The problem with TOMS shoes & its critics | Kelsey Timmerman
- http://whereamiwearing.com/2011/04/toms-shoes/
http://depauldigitalpr.com/post/46961465378/review-of-toms-one-day-without-shoes-one-for-5869
DePaul Digital PR Class Blog
탐스 홈페이지 - www.tomsshoes.co.kr
TOMS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toms‎
TOMS Korea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tomskore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탐스슈즈(TOMS SHOES),코즈(COURSE)마케팅,사회적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슈즈를 선보인다. 탐스슈즈는 불과 몇 년 만에 참신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 그리고 나눔의 정신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수익금의 일부를 좋은 일에 사용해온 기업은 있었지만 그 어떤 기업이나 브랜드도 일대일 기부공식 One for One 을 현실화 시킨 곳은 없었기에 이와 같은 탐스슈즈의 브랜드 철학에 사람들은 열광했고, 전세계적인 관심과 지지 속에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2. 창립과 발전 2.1 창립탐스슈즈는 2006년 6월 블레

  • TOMS SHOES 탐스슈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탐스슈즈 브랜드분석및 새로운 마케팅 4P전략제안
  • 모델II. TOMS 탐스슈즈 SWOT 분석1. SWOT 분석1. 강점(Strength)- CSR을 활용한 좋은 기업이미지- 심플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 가치소비에 대한 효용 증대2. 약점(Weakness)- 소수의 직영매장- 기부가격이 포함된 높은 가격- 마케팅 전략의 부재3. 기회(Opportunity)-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대중들의 높은 관심- 심플함을 추구하는 패션 트렌드SNS 활성화4. 위협(Threat)- 자선활동의 위험성을 비판하는 외부 여론- 기존 시장에서 선도 기업들의 높은 점

  • TOMS 탐스슈즈 기업분석과 탐스슈즈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SWOT분석및 탐스슈즈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슈즈 STP전략분석1. Segmentation위의 표를 보시면 저희는 TOMS SHOES의 Segmentation을 인구통계학적 변수로 남자, 여자 성별에 상관없으며, 연령대는 19~24세대와 25~29세대로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심리적 변수에서 라이프 스타일은 일상 생활 의상에 규정이 있는 스타일보다는 캐주얼하고 편한 자유로운 스타일에 맞추었습니다. 사용상황변수로 신는 목적으로 건강, 유행보다는 ‘One for One’의 기부 목적과 특이한 디자인, 착한 브랜드라는 브랜드에 좀 더 초점

  • TOM`S 슈즈 마케팅 전략 분석
  • 슈즈의 CSR 모델: 경쟁우위X → 모방 가능한 모델SWOT 분석Ⅲ. TOM’s Shoes의 마케팅4. SWOT 분석Segmentation- 연령별- 사회적 관심도- 패션/유행 민감도- 선호 제품 스타일- 인터넷 매체 사용률STP분석Ⅲ. TOM’s Shoes의 마케팅4. SWOT 분석STPTargeting- 주로, 20~30대 연령층- 패션/유행에 민감한 고객- 심플한 스타일의 제품 선호 고객- 인터넷 사용률이 높은 고객, 특히 SNS user- 기아, 질병, 전쟁과 같은 사회적 이슈에관심이 많은 이들positioning- CSR을 실행

  • 탐스슈즈 TOMS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 7P전략 분석
  • 모델을 선택하여 구매하는 사람과 도움받는 사람의 연결 고리를 만들어 지속적이고 책임 있는 방법의 기부를 선택하였다.3. 탐스슈즈 3C분석(1) Customer (고객분석)고객은 심플함을 추구한다. 현재 디자인 트렌드의 핵심은 심플이다. 기존 고객들이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에 매혹되었다면 요즘은 심플하면서 직관적인 디자인을 선호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서 탐스의 제품은 심플하면서도 그 심플함을 바탕으로 다양한 디자인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