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압박 효과의 법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9 / 2018.01.09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간압박 효과의 법칙이란?
2.[시간압박/수량압박/한정압박] 정의와 사례
3.소셜커머스 사례
4.한국인과 시간압박 마케팅
5.시사점 및 결론
본문내용
시간압박효과의 종류_세번째
[한 정 압 박]

"올 해 마지막” “오늘에 한해” 와 같이 구매시간을 한정하여 오늘이 안 된다는 일종의 우회적인 시간압박 마케팅. 한정판 제품을 포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조사론 한국형 마케팅
  • 법칙으로 나눠지는데 감성․ 정서와 관련된 법칙과 新․ 速․ 便과관련된 법칙으로 나눠진다. 감성․ 정서와 관련된 법칙에는 ‘향수․ 정서 자극의 법칙’, ‘여가․ 레저 지향의 법칙’, ‘미디어․ 광고 효과의 법칙’, ‘반복 노출 효과의 법칙’, ‘기대․ 실망의 법칙’이 포함되며, 新․ 速․ 便과 관련된 법칙에는 ‘New 추구의 법칙’, ‘단순․ 편리추구의 법칙’, ‘시간 압박 효과의 법칙’이 포함된다.셋째, ‘집단성’은 나 하나일 때는

  • 독후감 설득의심리학
  • 압박을 무의식적으로 받게 되는 것이다. 또한 판매업자들은 고객의 취미나 거주지 등에서 공통점을 밝힘으로서 고객에게 호감을 살수도 있고 끊임없이 칭찬을 해 줌으로서 좀 더 그들의 판매율을 높일 수 있다. 심지어 우리는 판매업자들이 제품을 팔기 위한 사탕발림으로 칭찬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사게 된다. 이 법칙은 첫인상, Halo effect(후광효과)와도 연관시켜 이해할 수 있다. 방문판매원의 제품과 판매원의 얼굴은 아무런 상관관계가 없음

  • 감상문 설득의 심리학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6가지 불변의 법칙
  • 분한 느낌을 감출 수 없다. 만약 이 책을 읽어서 설득의 심리학의 여섯 가지 법칙을 알았더라면 현명하게 대처했을 것이라는 생각도 든다. 다른 사람의 승낙을 어떻게 이끌어내고, 그렇게 하기 위해서 어떤 기술들이 효과적인지 확실히 알 수 있게 되었고, 왜 또 그 중에서 어떤 요구사항은 거절을 당하고, 똑 같은 요구사항인데도 다른 식으로 부탁했을 때는 성공하는 것인지에 관한 궁금증을 완벽히 해소할 수 있어서 크나큰 유익함을 얻을 수 있었다.

  • 서평 설득의 심리학
  • 법칙이라고 책에서 읽었다고 말했다. 선생님이 하나 양보를 하시면 나의 친구는 상대방이 하나 양보를 했으니 자신도 그에 응당한 답을 해줘야 한다는 무언의 압박을 받게 된다. 결국 두 사람 모두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어 마무리가 되었다. 또 하나의 예로 우리 엄마가 설득당한 ‘호감의 법칙’이다. 스포츠 가방을 하나 사다달라는 나의 부탁에 엄마는 시내로 나가셨다. 집에 돌아오신 후 가방을 보니 P사 제품을 들고 오셨다. 왜 그 브랜드를 사왔

  • [독후감] 설득의 심리학을 읽고 나서
  • 압박을 무의식적으로 받게 되는 것이다. 또한 판매업자들은 고객의 취미나 거주지 등에서 공통점을 밝힘으로서 고객에게 호감을 살수도 있고 끊임없이 칭찬을 해 줌으로서 좀 더 그들의 판매율을 높일 수 있다. 심지어 우리는 판매업자들이 제품을 팔기 위한 사탕발림으로 칭찬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사게 된다. 이 법칙은 첫인상, Halo effect(후광효과)와도 연관시켜 이해할 수 있다. 방문판매원의 제품과 판매원의 얼굴은 아무런 상관관계가 없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