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차 프랜차이즈 1위 오가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4 / 2018.01.0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전통차 프랜차이즈 1위 오가다 마케팅전략
- 목차
-
0.오가.다?
1.환경분석
2.STP전략
3.실행방안
4.평가
- 본문내용
-
강(强) … 피로회복에 좋은 차
호(呼) … 호흡기나 폐에 좋은 차
해(解) … 숙취와 간에 좋은 차
미(美) … 여성들에게 생리적으로 도움을 주는 차
려(麗) … 다이어트와 소화불량에 좋은 차
커피전문점의 규모가 점점 커짐에 따라 패스트푸드점과 베이커리에서도 커피를 팔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오게 되었는데요.
이러한 점포들은 커피전문점보다 다양한 디저트와 저렴한 가격으로 커피를 제공하여 시너지를 얻을 수 있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커피를 통한 매출액이 주제품의 판매 매출보다 더 높아지게 됩니다.
그 결과 커피를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음료시장은 급격히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일부러 한방차에 대한 기대를 낮췄다는 것은 제품에 일부러 향토적인 이름을 붙여 맛에 대한 기대치를 낮춘 후, 그 제품을 실제로 먹었을 때 기대이상의 맛을 봄으로써 감동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통차가 밀집된 지역보다는 커피점 주변과 같은 입지를 선정하여 주목을 받는데 목적을 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