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차 프랜차이즈 1위 오가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4 / 2018.01.0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전통차 프랜차이즈 1위 오가다 마케팅전략
목차
0.오가.다?
1.환경분석
2.STP전략
3.실행방안
4.평가
본문내용
강(强) … 피로회복에 좋은 차
호(呼) … 호흡기나 폐에 좋은 차
해(解) … 숙취와 간에 좋은 차
미(美) … 여성들에게 생리적으로 도움을 주는 차
려(麗) … 다이어트와 소화불량에 좋은 차

커피전문점의 규모가 점점 커짐에 따라 패스트푸드점과 베이커리에서도 커피를 팔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오게 되었는데요.
이러한 점포들은 커피전문점보다 다양한 디저트와 저렴한 가격으로 커피를 제공하여 시너지를 얻을 수 있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커피를 통한 매출액이 주제품의 판매 매출보다 더 높아지게 됩니다.

그 결과 커피를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음료시장은 급격히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일부러 한방차에 대한 기대를 낮췄다는 것은 제품에 일부러 향토적인 이름을 붙여 맛에 대한 기대치를 낮춘 후, 그 제품을 실제로 먹었을 때 기대이상의 맛을 봄으로써 감동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통차가 밀집된 지역보다는 커피점 주변과 같은 입지를 선정하여 주목을 받는데 목적을 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광고론] 맥도날드 마케팅과 광고분석
  • 프랜차이즈 업계의 베스트 3위 이내를 고수하고 있고, 특히 우리나라에서도 이미 타 외국 패스트푸드점(위너스등)에 비해 성공을 거두었고, 햄버거 학교가 있을 정도로 고객 서비스 충족을 위한 마케팅 전략이 철저히 세워져 있는 기업이다. 또한 마케팅의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는 광고면에서도 눈길을 끌고 있는 기업이기도 하다. 시대는 신속성을 원하고, 편의성을 원한다. 가격이 부담 없으면서 편한 패스트푸드점을 가까이 접하게 되면서 사람들

  • [프랜차이즈 경영론] 아리따움 가맹본부 이해, 가맹점 방문, 경쟁우위 전략에 관해
  • 전략)2009년 화장품 브랜드 부동의 1위를 달리던 아리따움은 현재 국내 화장품 브랜드 가치 순위에 미샤, 더페이스샵에 이어 3위에 위치하고 있다. 화장품 업계가 지속적으로 경쟁이 심화되고, 외국의 브랜드가 유입되고, 소비자들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화장품 구매가 활성화 됨에 따라 그 가치가 하락했음을 알 수 있었다. 이러한 시장 상황에서, 다른 경쟁사와 견주어 우위에 서기 위한 전략이 필요하다. 위에서 분석하였듯이 아리따움은 국내에서

  •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소비자들의 막걸리 인식 변화를 통한 시장 주도해외진출의 기틀 마련6. Objectives7. Strategy7.1 Brief Description of strategy국순당 막걸리는 국내 막걸리 시장 점유율 1위를 목표기존에 타겟을 20,30대 젊은 층으로 바꿈칵테일 막걸리 rainy day, 오아시스 등 신제품을 출시.PPL전략, 아이돌, 배용준 광고모델로 발탁 .7. Strategy7.2 Target Market7. Strategy기존의 Target40 50 대 이상중장년층새로운 Target20 30 대젊은 층 겨냥7.3 Branding Strategy현재 막걸리

  • [통계학] 전통찻집 `오가다`CRM전략 및 가맹점 확장 방향성 도출
  • 오가다는 전통차에 대한 고객의 인식 부족으로 인해 고객의 대안으로서 인정 받지 못함전통의 현대화- 현대적 분위기와 서비스를 갖춘 비즈니스 공간- 배달 확대7: 스타벅스와 오가다의 고객 대응 현황의 비교 분석을 통해 앞으로 오가다가 추진 해야 할 전략 실행에 대한 접근 방법론을 도출온라인(SNS)고객의 Idea 수집브랜드 마케팅 따뜻한 매장 구성온라인(홈페이지)한방 정보스타벅스는 커피문화에대한 지속적인 노출을 통하여, 적극적인 Nee

  • [광고전략] 라네즈 광고전략 분석
  • 프랜차이즈화-홈 쇼핑인적자원-연구원-뷰티 컨설턴트-유능한 경영자-해외인력 확보-교육프로그램-어학, 해외파견, 연수-연구개발 인력 증대조직시스템-구조조정 착수-주력사업 치중-해외 영업에 맞는 조직시스템개발-E-biz강화기업문화-고객창조경영-무한책임주의-윤리적인 기업풍토-학습경영 지식경영의 조직분위기-환경친화적 경영Ⅵ. 마케팅 촉진전략ⅰ. 광고 전략코래드 등 5개 대행사가 공동으로 여성 2천9백98명을 대상으로 화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