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25 기업분석 및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4 / 2018.01.0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S 25 기업분석 및 전략제안
목차
1. 기업선정이유 및 소개
2. 외부분석
3. 내부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4P 분석
7. 마케팅 전략제안
본문내용
1. 기업소개
GS25기업연혁

1. 지난 1990년 첫 점포인 경희점을 출점하며 편의점 사업에 진출
2. LG그룹에서 GS그룹으로 계열이 분리되면서, 2005년 4월에 LG25에서 GS25로 이름이 변경
3. 2016년 현재 약 일 만개의 점포 소유
4. 고객에게는 점포의 청결과 상품/서비스 구매의 편리성을 제공, 점포 경영주에게는 점포운영상의 신속한 문제해결을 통한 점포경영의 편리성 제공

2. 외부분석
① 고객 분석
1인 가구의 증가
소비성향이 가족 단위가 아닌 개인 중심으로 변화하면서 근거리, 소량구매가 가능한 편의점을 이용하는 소비 패턴으로 변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의 경영전략
  • 및 예상 36Ⅵ. 현대 자동차 대응 방안 401. 해외 메이커와 같이 현대자동차도 고급적인 이미지를 따라야 하는가? 411) 기존 현대자동차의 이미지 412) 선발주자가 후발주자의 전략을 따를 때의 맹점 422. 새로운 방식의 제안 421) 기존의 인식: 자동차는 재산 422) 의식의 전환: 자동차의 핵심은 ‘이용’ 443. LIFE VALUE에 의한 자동차 분류가 과연 가능한가? 461) 경제적인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 462) 새로운 소비 추세 463) 소비자 중심적인 기업

  • GS25깅업분석,편의전사업,편의점시장,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GS25Marketing마케팅 전략Contents1 l 편의점 사업 분석2 l GS25 소개3 l GS25 마케팅 전략4 l GS25 현황 분석5 l PB Promotion 제안6 l 서비스 강화 전략 제안7 l 향후 전략 실행 플랜 및 예산안1 l 편의점 사업분석현재 편의점사업 분석편의점 시장, 올해 사상 첫 10조 돌파 전망한국편의점협회, `2011 편의점 운영동향` 분석 전국 편의점 총 매출 10조, 총점포수 1만9700개 예상1 l 편의점 사업 분석그래프에 레이블 삭제하는거 어때요? 후덟이네 보기힘들어욤4INTRO

  • [경영정보시스템] GS25의 정보화전략
  • GS25의 정보화전략CONTENTSⅠ. 서 론P. 31. 들어가면서2. 편의점이란3. 기업소개(GS25)4. GS25 연혁Ⅱ. 본 론P. 61. 사업방향의 확인① 사업환경의 이해- SWOT분석- 5가지 영향요인② GS25의 VISION 및 사업성공요소(CSF)의 이해- GS25의 VISION- 사업성공요소(CSF)③ 핵심 현안의 도출- 핵심 현안 도출④ IT전략 도출2. AS-IS 분석① GS25 시스템② GS25 POS(Point Of Sale)의 도입③ EOS (Electronic Order System)④ DPS (Digital Picking System)⑤ GS25 의 서비스 상품⑥ GS25 물류센터⑦

  • GS홈쇼핑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GS홈쇼핑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경영전략분석과 GS홈쇼핑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GS홈쇼핑전략사례연구 보고서CONTENTS1. GS홈쇼핑 (GS SHOP)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사업영역2. GS홈쇼핑 기업상황분석3. 홈쇼핑산업 현황분석 (5 Force Model분석)4. GS홈쇼핑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GS홈쇼핑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GS홈쇼핑 마케팅 4P전략 (현재전략과 향후전략)7. GS홈쇼핑 경영전략(1) 원가우위 전략(2) 차별화 전략(3) 운영전략8. GS홈쇼핑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1) 문제점분석(2) 해결방안

  • [GS25 마케팅케이스 연구]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 GS25 마케팅 경영전략, GS25 미래전략 제안
  • GS25의 마케팅전략목차1. GS25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편의점 시장상황분석(1) 편의점의 성장배경(2) 5 Forcec Model 분석3. GS25의 고객만족경영4. GS25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GS25 미래전략제안(1) SWOT분석을 바탕으로한 전략제안(2) 벤치마팅 전략제안(3) 고객지향 마케팅전략 제안1. GS25 기업소개(1) 기업개요GS리테일의 GS25는, 지난 1990년 첫 점포인 경희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