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업선정이유 및 소개
2. 외부분석
3. 내부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4P 분석
7. 마케팅 전략제안
본문내용
1. 기업소개
GS25기업연혁
1. 지난 1990년 첫 점포인 경희점을 출점하며 편의점 사업에 진출
2. LG그룹에서 GS그룹으로 계열이 분리되면서, 2005년 4월에 LG25에서 GS25로 이름이 변경
3. 2016년 현재 약 일 만개의 점포 소유
4. 고객에게는 점포의 청결과 상품/서비스 구매의 편리성을 제공, 점포 경영주에게는 점포운영상의 신속한 문제해결을 통한 점포경영의 편리성 제공
2. 외부분석
① 고객 분석
1인 가구의 증가
소비성향이 가족 단위가 아닌 개인 중심으로 변화하면서 근거리, 소량구매가 가능한 편의점을 이용하는 소비 패턴으로 변화
및 예상 36Ⅵ. 현대 자동차 대응 방안 401. 해외 메이커와 같이 현대자동차도 고급적인 이미지를 따라야 하는가? 411) 기존 현대자동차의 이미지 412) 선발주자가 후발주자의 전략을 따를 때의 맹점 422. 새로운 방식의 제안 421) 기존의 인식: 자동차는 재산 422) 의식의 전환: 자동차의 핵심은 ‘이용’ 443. LIFE VALUE에 의한 자동차 분류가 과연 가능한가? 461) 경제적인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 462) 새로운 소비 추세 463) 소비자 중심적인 기업
GS25Marketing마케팅 전략Contents1 l 편의점 사업 분석2 l GS25 소개3 l GS25 마케팅 전략4 l GS25 현황 분석5 l PB Promotion 제안6 l 서비스 강화 전략 제안7 l 향후 전략 실행 플랜 및 예산안1 l 편의점 사업분석현재 편의점사업 분석편의점 시장, 올해 사상 첫 10조 돌파 전망한국편의점협회, `2011 편의점 운영동향` 분석 전국 편의점 총 매출 10조, 총점포수 1만9700개 예상1 l 편의점 사업 분석그래프에 레이블 삭제하는거 어때요? 후덟이네 보기힘들어욤4IN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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