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3 / 2018.01.03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미용실 마케팅전략
목차
Ⅰ. 상황분석 및 기회분석
1. 시장분석
2. 문제인식 및 기회
3. 브랜드진단
4. 목표

Ⅱ. 컨셉도출
1. 타켓설정
2. 라이프스타일분석
3. 욕구분석
4. 슬로건

Ⅲ. 커뮤니케이션 실행
본문내용
☞ 시장분석
Q. 현재 미용업계 트랜드는?
단순히 헤어에만 집중
→ 체인점, 브랜드 미용실
→ 멀티문화공간
헤어+에스테틱
헤어+피부관리
헤어+네일
헤어+카페
→ 단순히 머리만을 하는 공간이 아니라 다양하고 더 많은 가치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멀티공간으로 변해가고 있음

Q. 뷰티컴퍼니란 어떤 곳인가?
미용시장 내 상당한 규모를 가진 상태로 시장점유율 확대 중

Q. 뷰티컴퍼니란 어떤 곳인가?
BEAUTY COMPANY 목표
고객을 통한
직원을 위한
직원의 꿈을 위한
직원의 풍요로운 삶을 위한
고객과 직원을 위한 공간이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상권분석에 대하여A+
  • 마케팅전략 수립에 큰 역할 상권분석을 함으로써 고객구매성향분석을 통해 주 고객층을 선별하고 이에 따른 마케팅 전략 구축이 가능하다. 상권분석은 비단 점포개설 뿐만 아니라 향후 영업마케팅에 필수자료로 활용해야 한다. 예를 들면 상권분석 결과 여성유동인구가 많고 주 활동시간대가 5-6시이며 20대가 대부분인 상권의 경우 미용실을 창업하고자 한다면 이들의 감각적 취향을 어필하기 위해 젠(Zen)스타일의 인테리어와 마일리지서비스 및 남성

  • [마케팅] 차별화를 통한 경쟁우위 창출 마케팅 사례-(주)태평양 미쟝센 펄샤이닝 샴푸 중심으로
  • 전략화된 일관성 있는 마케팅 계획을 세웠다. 엘라스틴은 모든 연령대의 여성이 아닌 20대 여성을 타깃으로 포커스 마케팅을 전개했다. 주요 여자대학 입학식과 졸업식, 축제 시즌 및 영화 개봉관, 미용실, 각종 이벤트 행사 협찬 등을 통해 제품 홍보물과 샘플을 증정하고 한편 간직하고 싶은 홍모물로도 고객의 마음을 잡았다. 단순히 제품 정보만을 전달하고 쉽게 버려지던 기존의 리플릿을 패션엽서 스타일로 바꾸고, POP나 포스터 심지어는 지면 광고

  • [국제마케팅] 서송 장례 토탈 서비스 프랑스 진출을 위한 전략 분석
  • 마케팅전략 부분>1. 단계별 발전전략도입기 : 프랑스 현지 진출을 위한 시장성 조사와 유사 기업체들의 유무 파악프랑스 인들의 애완동물을 키우는 비율 파악 및 문화파악우리 기업체가 진출하기 전 사전 홍보 및 법률적 제약사항 파악발전기 : 기존 시장성 조사를 바탕으로 알맞은 지역 선정을 통한 업체 진출프랑스 현지인들에게 우리회사를 알리기 위한 홍보 및 광고프랑스 지역정부와의 연계를

  • 유닉스전자 전략경영
  • 마케팅전략으로 큰 히트를 치게 되면서 미용실에서 일본제품을 몰아내며 점유율 90%이상을 달성함.동시에 국내에는 20여개 후발업체들이 생겨나면서 “개척자” 역할을 하게됨.2.국내시장분석2. 유닉스의 발전과정143. 유닉스 매출 추이 & 연혁2. 해외시장- 유닉스는 콘에어(미국), 팔룩스(이탈리아)와 함께 세계 헤어드라이어 시장 “빅3”를형성.- 2007년 해외 3,660만 달러 수출 달성. 2.국내시장분석유닉스 해외 브랜드 인지도3.해외시

  • [사업계획서]애완견 분양 사업계획서
  • 미용실, 애견 카페 등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가운데 타 영업장과의 가격 차별화와 견종의 고품질화로 경쟁력을 높이고, 수량의증대와 마케팅전략의 실천으로 애완견의 관심을 더욱 더 증대시키고자 한다Ⅰ-1. 성공가능성*■ 기존 애완견 시장의 규모현재 애견 관련 매출액이 1조 3500억원 그 중 애견 구입비용 1350억원세계 시장에 비해 우리나라는 아직 걸음마 단계이다.애완동물 시장은 수요는 많지만 공급자가 한정되어 있으며 애완견 센터에서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