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클럽,블루클럽기업분석,블루클럽마케팅전략,남성전용미용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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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TEAM 소개

2.
WHY BLUE CLUB?
& About Blue Club

3.
현황 분석

4.
소비자 분석

5.
문제점도출

6.
해결방향
&SOLUTIONs
본문내용
블루클럽의 탄생

여성들의 공간으로 여겨졌던 미용실에 가는 것이 비교적 자연스럽지 않은 분위기였지만 남성들의 출입이 빈번해지게 되었고, 이에 따른 남성 고객들의 불편점을 해소하기 위해 블루클럽이 탄생되었다. 98년 IMF 당시 가격거품을 제거한 5000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으로 큰 인기를 끌어 빠르게 프랜차이즈가 확장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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