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40년, 그 신화를 말하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27 / 2017.12.27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박카스 40년, 그 신화를 말하다
- 목차
-
들어가며 - 선정이유
박카스 소개
환경분석-시장,소비자,경쟁자
자사분석 -4P, SWOT 분석
당면과제 및 개선방향
맺음말
- 본문내용
-
박카스 제품명의 유래
창업주 강중희의 아들인 강신호 회장이
‘간장보호’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이름을 생각하던 중,
독일 출장에서 본 함부르크 시청의
지하 홀 입구에 서 있던
술과 추수의 신(神) 디오니소스의
다른 이름인 ‘바커스’ 에서 유래
동아제약에서 출시한 박카스는 1961년 이후로 40여년 동안 드링크 시장에서의 부동의 1위을 지킴
지금까지 팔린 박카스 병 149억만병
팔린 박카스 병으로 지구를 돈다면 44바퀴.
박카스 제품군
박카스 D
타우린 2,000mg 외 7가지 성분 함유
30~40대 남성 직장인 대상
박카스 Decafe
자일리톨, 두충 외 5가지 성분 함유
카페인 함량 축소
여성, 청소년 대상
제품 특징
타우린 함유
간(肝) 보호 / 혈압 강하 / 심장기능개선 / 피로제거
“ 맛이 있는 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