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08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6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선정이유
2. 페이스 샵은?
브랜드 컨셉
3. 환경분석
거시환경 분석
미시환경 분석
고객분석
경쟁자 분석
4. SWOT 분석
강점 / 약점 / 기회 / 위협
4. 4P분석
제품 (Product)
가격 (Price)
유통 (Place)
촉진 (Promotion)
5.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6.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주제 선정 이유
The face shop은 미샤 다음으로 중저가 화장품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후발주자인 The face shop을 어떻게 하면 미샤와의 경쟁에서
지지 않고 추월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전략을 세워 보려고 합니다.
또한 요즘 많은 저가 화장품이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시장 점유율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 지에 대한 전략 또한 세워보고자 합니다.
거시환경 분석
경기침체와 유가 상승에 따른
세계경제의 둔화세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
회색빛 빌딩 숲, 매캐한 공기, 꽉 막힌 도로에
지친 도시인에게 대자연의 편안함과
휴식을 원함 '웰빙 매장'
가격거품을 제거 합리적인 가격제시
젊은층 중심의 실용적 소비증가
SWOT 전략
더 페이스 샾의 강점인 저렴한 가격과 천연소재 사용을 광고를 통해
더욱 강조한다. 광고에서 natural story라 하며 자연의 배경을 쓰는
것과 은은한 배경음악을 깔아주는 것은 이미지를 더욱 구축 시켜주는
좋은 방법이라 생각한다.
30대 이상의 고객을 겨냥해서, 고급화 전략을 세운다.
또한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무료로 제품을 써 볼 수 있게 하는 등의 행사를 한다.
자료평가
- 글씨랑 줄간격 이랑 좀 맞춰서 올리지....
- hanh***
(2009.11.02 20:03:44)
- 좀 더 구체적인 뒷받침 자료가 필요하겠네요
- dori***
(2007.10.25 21:59:24)
- 정리 진짜 잘하셨네요...ㅋ 만족합니다...으흐흐흐^^*
- shinjin***
(2006.11.25 19:53:36)
- 좋습니다
- jhj***
(2006.10.19 18:12:49)
- 멋죠요~
- lulu2***
(2005.12.03 15:36:40)
- 도움은 되었어나 좀 더 분석에 대한 구체적 자료가 필요합니다. 앞으로 올리시는 분들!
파워포인트 자료올리실 때는 파워포인트의 내용을 뒷바침할 수 있는 자료도 함께 올려놓으시면 좋겠습니다~ - takko***
(2005.06.15 17:00:3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