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및 이니스프리 광고전략 제안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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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및 이니스프리 광고전략 제안 기획서 입니다.
목차
01 이니스프리 상황 분석
-시장분석
1) 국내 시장은 지금?
2) 화장품 시장에 부는 한류 열풍
3) 법적 요인

-자사분석
1) 이니스프리란?
2) 이니스프리는?
3) 이니스프리 SWOT분석

-경쟁사분석
1) 국내 로드샵 경쟁사
2) 그들의 광고는?
3) 국내 로드샵 매출 통계

-소비자분석
1) 코스매틱 시장에서의 소비자는?
2) 심리/사회적 요인
3) 경제적 요인


02 타겟 분석
1) 타겟 설정
2) 타겟 분석 – 2034여성


03 광고 목표
1) Issue 제기
2) 목표 설정


04 광고 컨셉


05 Creative 전략
1) Creative 컨셉
2) Creative 전략
3) Creative 전술


06 매체 전략
1) TV CF
2) 인쇄 광고
3) 옥외 광고
4) 온라인 광고 – 소셜 무비
본문내용
중국을 시초로 해외진출 가능 확인
최근 '아모레 퍼시픽'에서 분사, 독립 법인 설립
=> 사업 개선, 브랜드 강화 등 사업 효율성 향상 기대
사회적 트렌드 '자연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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