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티지 브랜드 MCM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19 / 2017.12.19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성주그룹과 MCM
기업 소개
SWOT
4P

2.MCM 마케팅 전략
매스티지 브랜드 전략
VVIP마케팅
올림픽마케팅과 스타마케팅
콜라보레이션과 리미티드에디션
해외플래그쉽 스토어 확장

3. 한계점 및 보완점
본문내용
MCM마케팅 전략-매스티지 브랜드

고가제품이지만 대량 판매
전통적인 명품의 생명은 고가격으로 인한 희소성에 있지만 매스티지 브랜드는 가격 면에서 일반 대중 제품과 명품 사이의 중간에 위치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비교적 수월하게 구입할 수 있다

동류집단에 속한다는 심리적인 동질감과 자긍심
명품은 과시적인 욕구를 강조하는 반면 매스티지 브랜드는
집단 내 소속감과 자신에 대한 가치를 확인시켜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원론]`엠씨엠(MCM)` 마케팅전략 분석 및 브랜드강화 전략(A+리포트)
  • - 목 차 -Ⅰ. 서 론Ⅱ. 본 론1. MCM 마케팅목표2. MCM 환경분석1) 패션산업2) 소비자3) 인구통계학적 환경4) 경제적 환경5) 사회문화적 환경6) SWOT분석3. MCM STP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4. MCM 4Ps Mix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Place)4) 촉진(Promotion)Ⅲ. 결 론매스티지 브랜드 ‘엠씨엠(MCM) 마케팅전략 분석 및 브랜드강화 전략Ⅰ. 서 론지금의 현대 사회를 살고 있는 사람이라면 남성과 여

  • [경영혁신] 글로벌 브랜드(주)성주의 MCM 사례분석
  • 매스티지 마케팅.83-3. 시대를 앞서나가는 디렉션, 사업 다각화93-4. 유통망의 다양화.104. Hyper-innovation, 글로벌 브랜드에 진입하다114-1. 차별화된 강점, ERP 시스템.124-2. 리포지셔닝 전략, 매스티지에서 뉴프

  • mcm 마케팅전략 레포트
  • MCM의 변화와 발전에 기대를 걸어보는 것도사실이다. 성주 인터내셔널의 설립자이자 CEO인 김성주는 한국 여성대표경영인으로서, 자신만의 경영 노하우와 패션감각을 가지고 MCM을 세계적인명품 브랜드로 재탄생 시키고자 하고 있다.마케팅을 배우는 사람들로써, 김성주만의 성공 비결과 경영 전략들에 대해살펴보고자 한다.기 업 소 개기 업 소 개 마케팅 분석 전 략 제 시 마케팅 분석Mass ProductPrestige Product매스티지매스티지란?여성들의 사회진

  • [경영학] MCM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통합 마케팅 전략
  • 매스티지(Masstige)= 대중(mass)+ 명품(prestige product) 명품의 대중화 현상을 의미MCM 의 마케팅 목표는 명품과 같은 품질과 디자인의 상품으로 명품의 상품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며 그 만족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하고 그로 인한 기업의 성장이 궁극적인 마케팅 목표라고 할 수 있다.Point - 마케팅 목표 및 핵심전략MCM 핸드백의 경우, 실용성을 가미한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로 신세대 알파 여성을 대표하는 상품으로 인

  • [마케팅 전략] SPA형 브랜드와 매스티지 브랜드의 가격전략
  • SPA형 브랜드와 매스티지 브랜드의 PricingSPA 브랜드 가격 전략 : ‘좋은 소재로 만든 기본 제품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한다’- 현재 저가 mass 브랜드들의 글로벌 시장개척으로 그 범위가 점차 확대되었다. H&M, 자라, 유니클로, Topshop, Mango, GAP같은 브랜드들이 전세계적으로 최소 100~300평 가량의 매장을 오픈하며 시장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기존의 저가 이미지를 보완하기 위해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콜레보레이션을 통해 마케팅을 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