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경영] Behind the Program-Room Doo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19 / 2017.12.19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Public space and the public realm
Spatial ordering of strangers
Women, Work, Leisure, and Space
Storytime
The knitters’ group
Women’s relationships in the program room
Discussion
Conclusion
- 본문내용
-
용어정리
Program Room
도서관의 정보를 제공하고, 교육적이고, 문화적인 목적을 장려하는 도서관 프로그램들과 기능들을 장려하는데 필요한 공간이다. 그 공간은 지원의 승인을 받은 확고한 커뮤니티 단체들에게 이용가능하며 오디오, 비디오 장비들이 갖추어져 있고 65명의 사람들이 수용 가능하다.
Storytime
스토리타임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에게 책과 시와 음악과 다른 즐거운 활동들을 소개하는 것이다. 도서관 스토리타임은 어린이들이 읽기를 배우기 전에 숙달해야 하는 기본적인 읽고 쓸 줄 아는 능력을 길러준다.
Knitting group
오늘날 평생 교육 학습과 같이 도서관이라는 공간 속에서 뜨개질 하는 방법을 배우는 단체 또는 집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