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경영] Behind the Program-Room Doo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19 / 2017.12.19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소개
PUBLIC SPACE AND THE PUBLIC REALM
공적인 공간과 공적인 영역
METHODS
방법
SPATIAL ORDERING OF STRANGERS
낯선 사람들의 공간적 배열
WOMEN, WORK, LEISURE, AND SPACE
여성, 일, 여가 그리고 공간
STORYTIME: "A REALLY HAPPY PLACE FOR BABIES TO SPEND SOME TIME"
스토리타임 : “아이들이 시간보내기 참 좋은 장소”
THE KNITTERS' GROUP: "A KIND OF WOMEN'S SUPPORT GROUP"
뜨개질 집단: "일종의 여성의 지원 집단
WOMEN'S RELATIONSHIPS IN THE PROGRAM ROOM
Program room에서의 여자들 간의 관계
Discussion
토론
conclusion
결론
- 본문내용
-
ntroduction
소개
최근에 사회자본의 구축과 대중 구성원들이 모일 수 있는 공동장소로서 공공도서관의 역할을 비중 있게 다루는 글들이 많이 쓰여 지고 있다. 그러나 단지 하나의 장소로서 공공 도서관 이용에 대한 연구는 도서관이 이용되는 방법들을 고려하는 것 없이 장서, 서비스, 특정 자료들에만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 “비록 도서관 안에서 수백만 명의 이용자들과 정보와 관련된 행위들이 일어날지라도 상대적으로 이런 연구는 거의 사회적 활동 장소로서 도서관에 대해 초점을 맞추고 있지 않다.
이 챕터는 두 가지 프로그램(뜨개질 모임과 어린이들을 돌보는 부모들의 story time)으로 공동의 장소 이용을 묘사했다. 우리는 여성들이 공공 도서관 프로그램 영역 공간을 준사적 또는 사적인 영역으로 바꾸는 방법들을 분석하고 더 나아가 그러한 변형된 방법들이 암시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논의해 볼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중앙에서 지방의 도서관까지 Leckie와 Hopkins의 연구에 기반을 두고 있는 공적으로 공공도서관이 소유한 영역들까지 분석과 관찰을 확대시켜 나가며, 도서관내에 위치한 사회적인 공간들을 물리적 공간과 이용자 삶에서의 도서관으로 여겨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