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STP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14 / 2017.12.1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H&M STP분석 자료입니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목차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본문내용
한국 소비자들은 전반적으로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 증가 추이를 나타내며 이에 따라 소비자와의 접점에서의 브랜드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요구되고 있다. 단순히 의류 제품을 구입하는 형태가 아닌 잡화 등의 제품에도 관심을 가진 고감도화 된 fashion taste를 가진 소비자 성향을 띠고 있으며 단순한 가격 경쟁력보다는 다양한 니치마켓과 아이디어 상품 등의 개발, 글로벌 시장에 대한 본격적 공략이 주요한 이슈로 부각되고 있다. 남성 소비자의 경우 더욱 다양해지고 세련된 감각, 여성 소비자의 경우 모던하고 미니멀함을 중시하는 성향을 보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전략
  • Chapter 5Chapter 3Chapter 4Chapter 6Chapter 1Chapter 2광동제약 방문Chapter 5Chapter 3Chapter 4Chapter 6Chapter 1Chapter 2참고자료비타500 신화의 비밀(2006.2.14, 최수부외2명, 라이트북닷컴)마시는 비타민 광동제약 - 비타 500 데일리 레포트 삼성경제연구소 선정 10대 히트상품(2004.12.15 이민훈외 3명)네이버 뉴스ㆍ이미지 검색, Kinds 뉴스 검색www.emars.co.kr광동제약 마케팅부 담당자 인터뷰광동제약 홈페이지, 비타 500 개별 홈페이지코참비즈.넷(http://www.korchambiz.net)

  • [마케팅]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
  • 자본력, 그리고 경험 효과를 통한 생산 know-how 등 일 것이다.참고자료 및 사이트체험마케팅 번트 H. 슈미트 저/ 홍성태, 윤성준, 박성연 공역/세종서적tm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신화/ 하워드 슈츠, 도리존슨 양 공저/김영사 2000스타벅스/ 하워드 슐츠 지음 / 김영사 1999커피점으로 돈벌기/ 이일안/ 세기 1997WWW. ISTARBUCKS.CO.KRWWW. MARKETINGHAN.CO.KRWWW. XPERT.CO.KRWWW. HUNET.CO.KR외식경제신문 http://www.foodbank.co.kr 커피 이야기 http://www.nespresso.co.kr/space-down4.html

  • 국제마케팅-도요타 렉서스 고가격정책 및 브랜드전략
  • 나오는 이미 그런자료가 아닌, 전문서적을 살펴보고 레포트를 작성하고 싶었지만, 사례부분인지라 인터넷부분을 많이 인용하고 정보를 발췌했습니다.기회가 돼서 2학기때 권세정교수님께서 가르치시는 가격전략 마케팅에 대해 배우고 싶으며, 더 심층깊게 공부하고 싶습니다.어느정도 틀을 머리에 잡아두는것이 아닌 사례를 조사하면서 정말 좋은 공부 기회가 되었고, 여러모로 현실적인 차원에서 조사하여 좋았고, 뜻깊은 레포트가 되었습니다.

  • [국제마케팅] KFC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 분석
  • m lovin itSymbol/Logo커넬 센더스아치형 무늬Color붉은색, 흰색노란색, 붉은색Character커넬 샌더스노란 아치형 m, 로날드매출 총액(2002년말 기준)1,093,107,000(천원)128,011,500(천원)- KFC와 맥도널드의 STP 비교 -KFC맥도널드Segmentation패스트푸드업패스트푸드업Target10대 청소년, 20~30대 부모젊은 층과 가족계층 겨냥Positioning가정에서 만든 것과 같은 치킨고품질의 치킨서구식의 햄버거Ⅲ.결론표준화와 현지화 전략을 구사하는데 있어서 100프로 완벽

  • [경영기획] 제품 시장 개발 전략기획서
  • M., The Service Encounter: Diagnosing Favourable and Unfavourable Incidents, Journal of Marketing, Vol. 54 (January), pp.71-84. Bolton N. R., A multistage model of customer’s assessments of service quality and value,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Vol. 17 (March), pp.375-384. Howard, J. A., & Shelth, J. H., Theory of Buy Behaviour, New York : John Wiley & Sons, 1969. Garvin, D. A., What does product quality really mean?, Sloan Management Review, Vol. 26, No. 1, Fall 1984, pp.25-28. Green, C., The Quality Imperative, New York: McGraw-Hill, 1994, p.138. Gronroos, C., A Service Quality Mod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