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웨스트항공 성공요인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사우스웨스트항공 향후발전방향 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12 / 2017.12.12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사우스웨스트항공 성공요인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향후시사점 연구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사우스웨스트의 향후발전가능성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사우스웨스트항공 기업소개

2. 사우스웨스트항공 성공요인

3. 사우스웨스트항공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사우스웨스트항공 SWOT분석 및 전략
(1) SWOT분석
(2) SWOT전략

5. 사우스웨스트항공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사우스웨스트항공의 차별화된 경영전략

7. 사우스웨스트항공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사우스웨스트항공은 1967년 설립되어 텍사스 주 댈러스에 본사를 둔 최초의 저비용항공사.
포화상태의 미 항공업계에서 1973년 이후 현재까지 40년간 연속 흑자를 기록.
총 여객 운송수로 세계 3위이며, 30년 평균주가수익률 1위, 세계에서 존경받는 기업 2위, 포천지가 선정한 일하고 싶은 기업1위이며 산업 세분화를 통한 전략적 위치를 구축하여 성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저가항공사업
  • - 목차 -1. 회사의 현황1. 상호2. 비젼 및 전략3. H.I.A.의 설립목적4. 조직도 5. 보유항공기2. 시장(Market)분석1. 과거 내국인 출국자수 2. 05년 일본∙중국 여객수3. 출국목적 4. 목표시장 정의5. 기존 항공산업 분석6. 아시아 저가항공시장의 규모 및 향후가능성7. 예상시장점유율 및 예상매출규모8. 제품포트폴리오관리PPM9. SWOT분석3. 경영전략1. 기업전략2. 사업부 전략4. 마케팅전략(Marketing Strategy)1. STP전략2. 4P전략5. 생산,운영관리1. 항공노선2.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마케팅 전략분석
  • 전략분석Ⅰ. 아시아나 기업 소개Ⅱ. 항공업계의 시장 환경 변화 추이1. 항공업계 환경변화의 원인2. 항공업계 정책 환경 변화 추이3. 항공업계 시장 환경 변화 추이4.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의 항공여행업계와 항공사Ⅲ. 아시아나 항공 STP1. Positioning2. Segmentation3. TargetingⅣ. 금호 아시아나 4P1. Product.1)공항서비스 2)기내 서비스2. Price.3. Place.4. Promotion.1)광고2)문화마케팅3)프리미엄 마케팅Ⅴ. 금호 아시아나 SWOT분석Ⅵ. 향후 방향 및 결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
  • 기업과 경영(마케팅 성공&실패 사례연구)사례 : 제주항공서론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는 항공의 발전으로 지구촌이란 말이 나올정도로 시간적으로 가까워졌다. 또한 주변의 모든 변화는 수억 분의 1초단위로 변하는 초스피드시대에 살고 있다. 인터넷으로 지구반대편과 연결하는데 채 10초도 걸리지 않는다. 이런 생활 속에 우리는 자연히 초고속을 원하고 목적지에 빠르게 도착하길 점점 원한다. 이런 사람의 욕구에 충족시켜 줄 수 있는 것이 항

  • [마케팅] 제주항공의 마케팅 전략과 향후 개선책
  • 항공의 등장과 현황저가항공은 기존 운임에 50~60% 정도의 저가 운임을 핵심 전략으로 하며, 예약, 발권, 탑승, 수하물, 기내 서비스 등 모든 업무에서 줄일 수 있는 비용을 모두 최소화하는 전략을 통해 전체 항공료를 낮춤으로써, 대형 항공사들의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항공사 혹은 항공운송 사업을 통칭한다. 이러한 저가항공은 항공자유화협정을 일찍부터 시작한 유럽과 북미 지역의 항공사가 그 시초가 되었다. 1967년 미국의 사우스웨스트 에어

  • 진에어 기업분석과 3C분석/ 진에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진에어 미래전략제언
  • 진에어마케팅SWOT,STP,4P문제점,해결방안미래방향제언-목차-1. 진에어 기업소개와 현황2. 진에어 기업철학3. 저가항공사 시장현황분석4. 진에어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 (2) Competitor (경쟁사분석-제주항공)(3) Customer (고객분석)5. 진에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진에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진에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 8. 진에어의 문제점과 해결방안9. 미래전략제언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