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웨스트 마케팅 PPT] 사우스웨스트항공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사우스웨스트항공 서비스,경영전략과 향후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15 / 2017.05.15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사우스웨스트항공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사우스웨스트항공 서비스,경영전략과 향후전망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사우스웨스트항공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사우스웨스트항공 성공비결

3. 사우스웨스트항공 SWOT분석

4.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전략

5. 사우스웨스트항공 서비스전략

6. 사우스웨스트항공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사우스웨스트항공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사우스웨스트항공 향후전망

9. 결론과 느낀점
본문내용
사우스웨스트항공 Southwest Airlines(이하 S.W.A)는 독특한 CEO의 경영마인드로 업계의 틈새시장을 공략하여 단기간에 괄목할 만한 발전을 이뤘으며, 1973년 이래로 30년 넘게 단 한번도 적자를 낸 적이 없는 기업이다.

또한 항공업계의 후발주자로서 여러가지 난관과 “9.11테러” 이후 항공업체들의 도산과 극심한 불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유일한 항공사로서,

항공업계 부문별 평가에서 가장 높은 순위와 함께 기업 경영사례의 좋은 본보기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기업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약간 엉성한 느낌이 듭니다.
  • kkyz2***
    (2017.06.07 20:34:03)
회원 추천자료
  • 사우스웨스트 항공 - 기업소개, swot 분석
  • 성공적인 대표적 기업 - 타항공사 대비 단단한 재무구조 자랑 - 지속적인 투자를 통한 흑자경영 - 직원들에 있어서도 일하고싶은 기업사우스웨스트 항공에 대한 찬사는 이루 말할 수 없이 많다.30년전인 지난 71년 SWA는 겨우 3대 비행기로 텍사스내 3개 소도시에서 처녀 출항한 SWA는 이제 미국 전역 52개 도시에 취항하는 2백65대의 항공기를 지닌 항공사로 미국 4위의 항공사로 확실히 자리매김을 하였다.3. SWOT 분석(S) 강점값싼 항공료, 원만한 노사관

  • [경영전략] 사우스웨스트항공의 마케팅과 차별화전략
  • 항공사이다.그 뿐 아니라 승객의 불만이 제일 적은 항공사, 30년 동안 사고가 없는 항공사, 신속한 탑승 및 정시출발 정시도착 등으로 이익을 내는 항공사이며 미 포춘지 선정 우수기업 상위 랭킹을 수차례 하는 등 매출액 59억불, 직원 3만 여명의 항공사이다. 이 항공사는 택사스에 주 허브가 있으며, 미국에서는 경제적인 항공사 하면 다들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의 이름을 떠올린다. 그 만큼 서민을 위한 항공사로 잘 알려져 있다. 그러나 비용절감의 방

  • 사우스웨스트 마케팅
  • 성공적인 대표적 기업 - 타 항공사 대비 단단한 재무구조 자랑 - 지속적인 투자를 통한 흑자경영 - 직원들에 있어서도 일하고 싶은 기업사우스 웨스트항공에 대한 찬사는 이루 말할 수 없이 많다. 30년 전인 지난 71년, 겨우 3대 비행기로 텍사스 내 3개 소도시에서 처녀 출항한 사우스 웨스트항공사는 이제 미국 전역 52개 도시에 취항하는 2백65대의 항공기를 지닌 미국 4위의 항공사로 확실히 자리매김을 하였다.3. SWOT 분석4. STP 분석① Segmentation- 중

  • 사우스웨스트 항공사
  • 사우스웨스트 기업의 마케팅 전략, 재무관리, 효율적 운영시스템등을 연구했고, 이들은 사우스웨스트의 성공에 가장 큰 역할을 한 것은 이 기업의 기업문화와 Kelleher회장의 경영방침이라는 데에 의견을 모으고 있다. 이에있어 사우스웨스트의 기업문화와 Kelleher회장의 리더십에 가장 큰 비중을 두고 전체적인 사우스웨스트 기업에 대한 성공사례를 소개하고자 한다.2.사우스웨스트 항공사 소개사우스웨스트 항공사는 1971년 Rollin King 과 Herb Kelleher 에

  • 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저가항공사분석,저가항공사,air asia
  • 아시아 최고의 저가항공사~ Air Asia ~목 차Ⅰ. 서 론1. 선정 동기2. 기업소개 및 현황Ⅱ. 본 론1. Air Asia 상황분석1) 외부 환경 분석2) 내부 환경 분석2. Air Asia 경영전략1) STP2) 4P 전략3) 글로벌(마케팅 경영전략)4) 현지화 전략5) 위기관리 전략3. 에어아시아와 경쟁사의 경영전략Ⅲ. 결 론 1. Air Asia의 발전방안Ⅵ. 참고문헌 및 출처Ⅰ. 서 론1. 선정동기현재 항공시장은 치열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다.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글로벌 금융위기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