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론] 크라운제과 구조조정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27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회 사 소 개
Ⅱ. 경 영 위 기
Ⅲ. 위 기 극 복
Ⅳ. 해 태 제 과 M&A
Ⅴ. 현 재 경 영 성 과
Ⅵ. 참 고 자 료 출 처
- 본문내용
-
위기극복
제품 생산성 향상
공장 매각 후 발생하는 유휴설비 재활용을 통한 신 설비 도입
비용 절감 및 생산효율 증대 시도
고 인력 라인 → 자동화 설비 투입, 생산 직원의 전환배치
Ex) A라인에서 일하던 사람을 다른 곳에 배치, B라인에서 일할 수 있도록 하고 공장내의 라인간에, 또 공장간에 유휴인력을 전환배치하여 효율을 높임
조직 분위기 재편
- 기업 CI와 영업차량 도색을 통한 기업 분위기 쇄신
경영 정보 시스템 도입
- 영업장 중심의 경영정보화를 통해서 저 인력 업무효율 증대
- 영업사원에게 개인단말기(HHT)를 지급, 네트워크를 통해 전국의
영업실적이 1일 단위로 집계
인사시스템 개편
- 효율적인 구조를 위한 인센티브 중심의 인사시스템 도입
- 직무 순환을 통한 조직의 유동성, 창조성 보장
-> 결과적으로 직원간, 부서간 영업 활성화
크로스 마케팅 도입
크로스 마케팅이란?
두 회사가 경쟁력 있는 자사의 제품을 상대회사 브랜드로 현지시장에서 판매하는 것
조직 변화
- ‘국제사업부’의 중요성 증대, 세계시장을 크게 8곳으로 나누고 각 지역별 담당자를 통해서 다각도의 국제교류 시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