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전략] 손목시계형 휴대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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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5.05.17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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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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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1. 환경 분석
2. 마케팅 전략
3. 마케팅 믹스 전략
<결론>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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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휴대폰 기능을 손목시계 형태로 전환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 편리함과 시 간절약을 얻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휴대폰 기능은 그대로 갖 고 있으며 늘 착용하는 손목시계의 기능과 악세사리 기능을 포함한 아이템으로 소 비자에 게 다가가려 한 것이다. 이 와치 폰은 여성용, 남성용, 중성용으로 분류하 고 거기서 또 다시 젊은 고객층과 영업사원 등으로 분류해 고객의 욕구에 더욱 세 심하게 다가가 크기와 디자인 그리고 기능에 차별화를 두었다. 우리는 별다른 기능 을 필요로 하지 않는 고객에게는 기본형을 제공하고 여러 가지 놀이 문화를 즐기는 젊은 고객층에는 mp3기능과 오락기능을 플러스한 제품을 선보이며 영업활동에 시간을 쫒기는 회사원 고객층에는 스캔 기능과 다른 전자기기와 호환할 수 있는 기 능, GPS 기능을 추가한 실속 형 제품을 선보여 필요 없는 기능은 선택하지 않고 고객이 스스로 고객 자신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수 있는 다양성을 제공 하는 것이 이 와치폰의 큰 특징이다.
그리고 연속통화시간이 1시간 30분에 대기시간이 2시간으로 보다 나은 기능을 보 유하고 있으며 베터리를 포함한 무게가 80g정도며 크기는 37.8 x 64 x 17.7 mm 오토형식으로 열리는 폴더형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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