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zen OS 시장진입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7 / 2017.11.17
  • 5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Fact Analysis : SWOT

2.Tizen OS 개요
동기
방향
이행 방안

3.시장진입방안
신흥국 시장
선진국 시장

4.마무리
본문내용
근거 2 : 바다OS의 실패 경험

공식 발표 : 2009
바다 2.0 : 마지막 버전, 2012년 배포
바다OS 종료 : 타이젠 OS에 흡수

바다 OS의 성장과 실패
2012년 스마트폰 OS 점유율 3% 기록
불완전한 OS : 스마트폰에 부적합
확실한 생태계 조성 실패

바다 OS의 교훈
자체 OS가 스마트기기의 성공 보장 불가능
기기와 컨텐츠간의 균형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구글의 모토로라 인수합병 사례,구글의M&A,구글의엠엔에이,모토로라인수합병,모토로라인수
  • 방안을 각자 구상하고 있다. 공급자인 모토로라는 특허권과 핸드폰 제조기술을 구글에게 제공하게 되었다. 신규진입자로는 페이스 북이 거론되고 있는데, 페이스북은 개인 OS를 구축하고 있는 상황으로 소프트웨어 구축에 집중하며 스마트 폰 생산을 준비하고 있다. 본 보고서는 구글이 모토로라와 인수합병을 한 후 아직까지 스마트폰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지 않은 상황을 고려하여, 이 전에 구글이 스마트폰 시장에 진출하고자 했던 사실과 각

  • [국제경영]GM & 대우의 전략적 제휴
  • 국제경영학 GM & 대우의 전략적 제휴목 차Ⅰ. 머리말Ⅱ. 전략적 제휴 이론Ⅲ. GM & 대우의 HistoryⅣ. 경쟁사 비교Ⅴ. GM & 대우의 전략적 제휴(실패사례)Ⅵ. GM & 도요타의 전략적 제휴(성공사례)Ⅶ. CASE의 시사점을 통해 바라본 전략적 제휴1. 전략적 제휴시대의 도래2. 전략적 제휴의 특성과 사례3. 전략적 제휴가 실피하는 이유4. 전략적 제휴 성공을 위한 방안Ⅷ.맺음말Ⅰ. 머리말국제화된 세계 시장에서는 한 기업이 경쟁우위와 핵심역량을 갖

  • [국제경영학] 애플과 마이크로소프트의 핵심 사업 비교 및 향후 전망
  • 시장의 표준이 됨구글과 더불어 MS도 공격적으로 스마트폰 OS와 기기 모두 생산하면서 시장에 진출하고 있으나, 현재까지는 두 회사 중 어느 회사도 성공했다고 말 할 수 없음. 규모와 성능 둘 다 아이폰의 모습에 근접하지 못하고 있음.(3) MP3 시장아이팟, 아이튠즈 뮤직스토어 vs ZUNE, ZUNE 마켓플레이스애플은 아이팟, 아이폰, 아이튠즈+스토어로 구성된 거대한 플랫폼 구축한 상태임. MS 또한 아이폰 이전인 아이팟 발표시기부터 애플의 플랫폼 구축을

  • 쇼셜 네트워크(SNS)시대의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기업 nhn의 대응 및 핵심역량 경영전략
  • 시장은 M&A등을 통해 접근 가능하다.(시장 진입의 수월성)가장 강력한 대항 회사는 구글네이버의 검색을 기반으로하는 핵심역량과의 대결포털기반에 익숙한 국내기반 고객을 지속적 유지하고 스마트폰 기반기기 제조사와의 제휴를 통한 어플 서비스를 기본으로 장착한다.애플과의 제휴를 통해 iPhone에 검색엔진, 지도 서비스, YouTube를 기본 애플리케이션으로 탑재하면서 본격적인 모바일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기 시작했고, 안드로이드 OS가 확

  • [A+레포트]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스마트 TV의 교육 콘텐츠 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A+레포트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스마트 TV의 교육 콘텐츠 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Ⅰ. 서론Ⅱ. 스마트 TV에 대한 이해1. 미디어 환경 변화 2. 스마트TV의 개념 3. 스마트미디어 환경변화와 스마트 TV의 등장4. 스마트 TV와 유사 개념과의 비교5. TV용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개념6. 스마트TV 교육 콘텐츠의 개념 및 특성Ⅲ. 해외 사업자별 스마트 TV 시장 동향1. 구글2. 애플3. 마이크로소프트Ⅳ. 국내 스마트 TV 시장 동향1. 삼성, LG의 스마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