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 Brand `YAHOO`의 성공과 실패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7 / 2017.11.17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다국적 인터넷 포털 : YAHOO
- Old Brand ‘YAHOO’와 ‘YAHOO Korea’
- YAHOO 의 성공
- YAHOO 의 실패
- YAHOO 의 향후 전략 및 대안 도출

2. 시사점 및 결론
3. Q & A

본문내용
YAHOO의 실패

화려한 전성기를 맞았던 YAHOO는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실패, 환경적 요인, 경쟁사에 대한 대응 실패
등으로 현재 한국 시장에서는 철수한 상태이고, 미국 시장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글로벌 시장에서도 쇠퇴하고 있다.

YAHOO의 향후 전략 및 대안 도출

Strength
· 다양한 Contents 개발
· 다양한 업체들과의 제휴
· 인수합병

Weakness
· 경쟁사의 공격적 마케팅
· 한국시장에 대한 부족한 정보
· 높은 판매 수수료
· 오버추어 코리아의 철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 청과물 브랜드이미지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결정요인을 중심으로
  • 연구에서는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행동과 함께 브랜드 기능을 구체적으로 살펴보고자 한다. 이는 소비자에 대한 긍정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하는데 중요한 증거를 제시해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행동의도를 파악하는 일은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세우는데 지침을 제공할 수 있다.Ⅱ. 이론적 배경1. 브랜드의 개념과 이미지1) 브랜드의 개념브랜드의 어원은 고대 노르드어(Old Norse)의 brandr에서 나온 것으로 태워

  • [국제경영론](주)제이슨 상사 기업의 해외진출 사례 분석
  • 국제경영론 보고서§기업의 해외진출 사례 분석§-연구 기업 : (주)제이슨 상사목 차I. 서론1. X-game과 스케이트 보드화2. (주) 제이슨 상사 선정 동기II. (주) 제이슨 상사 1. 회사 소개2. 회사 연혁표3. 재무 상태 및 경영 성과4. 성공 전략 분석1) 합작의 의미2) GLOBE 성공 전략a. 합작b. 틈새시장 공략c. 기술력d. 마케팅e. 디자인5. 제이슨 상사의 SWOT 분석III. 해외 경쟁 기업과의 비교 분석1. NIKE2. VANS3. AIRWALK4. 경쟁 기업들과의 종합적 분석IV. 결

  • [자동차시장]세계자동차산업 분석
  • I B - L e a g u eAutomobile Industry Analysis< 차 례 >Executive Summary 1I. Global Industry Analysis 21. 자동차산업의 분류와 범주 2(1) 자동차 산업의 정의와 분류 2(2) 자동차 관련산업 22. Historical Development 3(1) 자동차산업의 생성 3(2) 포드 혁명과 GM의 세계제패 4(3) BIG3의 세계진출과 유럽시장의 확대 4(4) 일본의 세계제패

  • P&G시장진출과M&A,Gillette와의 M&A,P&G기업분석,피엔지기업분석,엠엔에이사례,M&A사례
  • 의약품 : Crest, NyQuil, Vicks, Thermacare, Fixodent, Gleem, Scope 외다수 ⑤ 식음료품 : Folgers, Pringles, Sunny Delight, Millstone 6) P&G의 성장 배경P&G는 강력한 브랜드 관리를 통해서 미국은 물론 전 세계 소비자 시장의 상당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미국에서는 P&G의 상품이 없는 가정을 찾기 어려울 정도로 P&G는 소비재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P&G는 단순한 제조업의 수준을 넘어 소비자의 생활 편의 향상을 위한 연구개발 노력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 [다국적기업] P&G 의 시장 진출과 Gillette(질레트) M&A
  • 의약품 : Crest, NyQuil, Vicks, Thermacare, Fixodent, Gleem, Scope 외다수 ⑤ 식음료품 : Folgers, Pringles, Sunny Delight, Millstone 6) P&G의 성장 배경P&G는 강력한 브랜드 관리를 통해서 미국은 물론 전 세계 소비자 시장의 상당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미국에서는 P&G의 상품이 없는 가정을 찾기 어려울 정도로 P&G는 소비재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P&G는 단순한 제조업의 수준을 넘어 소비자의 생활 편의 향상을 위한 연구개발 노력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