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테마파크의 조직문화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 선정 이유
2. 조사 대상 선정
‘키즈 테마파크’란?
키자니아
코코몽 키즈랜드
3. 조사 과정
4. 자료 분석
Three Level Model
GWP
CVM
5. 결론 도출
6. 개선방안
- 본문내용
-
1. 주제선정이유
타겟층이 다른 ‘키즈테마파크’의 조직문화
최근 들어 평생 고객의 시대를 맞이하면서, 관리를 통한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과 고객생애가치(Customer Lifetime Value)를 얻기 위해 고객의 범위가 유아로까지 확장되었다. 더욱이, 풍요롭고 소비지향적인 사회 분위기, 출산율의 감소, 맞벌이 부부의 증가 등을 자녀 중심의 구매 형태로 인해 ‘KIDS’가 소비시장의 핵심 키워드로 대두되면서 주 고객층을 유아 및 초등학생으로 설정하여 이들을 대상으로 한 국내 테마파크 산업의 틈새시장이 개척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공통점아래 주 ‘타겟층’이 다른 두 조직이 어떠한 문화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고, 그 조직문화에 차이점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이를 위해 어린이 테마파크 가운데 수도권 소재 2곳을 직접 방문하여 현황조사 및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