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 판매증진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프로젝트 목적
2.실증 모델
3.실증 모델
4.분석 결과
5.결론
- 본문내용
-
8seconds의 판매 증진
대학생들의 의류수요요인들을 분석하여 SPA 의류업계의 고객유치에 기여하기 위함
조사방법 : 설문조사를 통한 자료수집(수도권 대학 : 인하대, 인천대, 경희대 각각 100명씩)
*설문지 양식은 별도로 첨부함
과연 대학생들의 SPA 의류수요는 어떠한 변수들에 의해 좌우되는지를
통계학적, 계량경제학적 모델로 분석하여 결론을 제시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변수들
SPA브랜드 의류소비에 관한 질문
X1 = SPA 의류브랜드 인지 여부
X2 = SPA 의류브랜드 구매 유무
X3 = SPA 의류브랜드 구매 이유
X4 = 현재 선호하는 SPA의류브랜드
X5 = X4를 선호하는 이유
X6 = 선호하는 SPA의류브랜드의 만족도
X7 = SPA브랜드를 구매하지 않는 이유
8seconds에 관한 질문
X8 = SPA 브랜드에 가장 바라는 점
X9 = 8Seconds 인지 여부
X10 = 추가적인 혜택 부여 시 의류 구매 의향
X11 = 통합 고객카드 발행 시 의류 구매 의향
X12 = 타 브랜드에서 8Seconds로 바꿀 의향
개인에 관한 질문
X13 = 설문참여자 성별
X14 = 설문참여자 월 소득(혹은 용돈)
X15 = 설문참여자 월 의류소비액
X16 = 평소 패션 스타일
X18 = SPA브랜드의 의류소비 중 차지 비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