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 판매증진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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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프로젝트 목적
2.실증 모델
3.실증 모델
4.분석 결과
5.결론
본문내용

8seconds의 판매 증진

대학생들의 의류수요요인들을 분석하여 SPA 의류업계의 고객유치에 기여하기 위함
조사방법 : 설문조사를 통한 자료수집(수도권 대학 : 인하대, 인천대, 경희대 각각 100명씩)
*설문지 양식은 별도로 첨부함

과연 대학생들의 SPA 의류수요는 어떠한 변수들에 의해 좌우되는지를
통계학적, 계량경제학적 모델로 분석하여 결론을 제시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변수들

SPA브랜드 의류소비에 관한 질문
X1 = SPA 의류브랜드 인지 여부
X2 = SPA 의류브랜드 구매 유무
X3 = SPA 의류브랜드 구매 이유
X4 = 현재 선호하는 SPA의류브랜드
X5 = X4를 선호하는 이유
X6 = 선호하는 SPA의류브랜드의 만족도
X7 = SPA브랜드를 구매하지 않는 이유


8seconds에 관한 질문
X8 = SPA 브랜드에 가장 바라는 점
X9 = 8Seconds 인지 여부
X10 = 추가적인 혜택 부여 시 의류 구매 의향
X11 = 통합 고객카드 발행 시 의류 구매 의향
X12 = 타 브랜드에서 8Seconds로 바꿀 의향

개인에 관한 질문
X13 = 설문참여자 성별
X14 = 설문참여자 월 소득(혹은 용돈)
X15 = 설문참여자 월 의류소비액
X16 = 평소 패션 스타일
X18 = SPA브랜드의 의류소비 중 차지 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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