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
한국타이어 기업현황
타이어 산업의 개요
글로벌 전략 방안
기업 탐방
정리 & 향후전망
- 본문내용
-
- 인도 타이어산업 개황(2008-09년 기준)
매출액 2,250억 루피(약 5조6047억 원, 1루피=24.9원)
타이어 생산
(단위 : 톤)
(2004-05) 117.5 톤
타이어 생산
(단위 : 개수) 8,210만 개
타어어 수출량
(단위 : 루피) 350억 루피(약 8720억 원, 1루피=24.9원)
타이어 제조사 수 36개사
경쟁규모 10개 주요기업들의 생산량이 전체의 95%를 차지
레이디얼화 정도
(Radialisation Level) 승용차 : 98%, 경상용차 : 18%, 중상용차(버스, 트럭) : 8%
- 주요 타이어 브랜드별 가격 및 품질경쟁력 비교
국가 브랜드명 가격(RS) 품질경쟁력
인도 MRF 1,750 품질양호, 가격경쟁력 큼.
중국 WESTLAKE 1,600 가격은 저렴한 편이나 품질이 떨어지고
소비자 인지도 낮음.
일본 Bridgestone 2,052 품질이 우수하고 소비자 인지도도 높아
시장수요 점차 증가
한국 NEXEN 2,100 품질은 우수하나 가격이 높으며
시장수요는 적은 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