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환경보호를 위한 사회적기업 운영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업의 이론적 배경 및 필요성
2. 미션 및 비전
3. 비즈니스 모델
1) 사회적기업 인증요건에 따른 분류
2) 업종
3) 상호명(상표권) 및 brand name
4) 고용계획
4. 시장분석
1) 타겟 산업 특성 분석
2) 타겟 시장 및 소비자 분석
3) 경쟁자 분석 및 경쟁 우위
4)우리의 경쟁 전략
5. 운영전략
1) 제품 및 서비스 출시 방법
2) 품질관리
3) 인력운영
4) 파트너십 전략
5) 고객관리
6. 마케팅 전략
1) 제품 및 서비스 타당성 검토
2) 가격
3) 유통채널
4) 프로모션
7. 리스크 관리
1) 예상되는 경영, 운영상의 위험
2) 예상되는 재무상의 위험
8. 장기 사업 추진 내용
9. 사업 자본 조달 계획
1) 정부 자원 활용
2) 민간 자원 활용
10. 사업비 산정 내역
1) 총 사업비(공모전 당선 시)
2) 항목별 사업비
3) 추정 사업 구조
- 본문내용
-
▶ 사회문제
빠른 변화로 인해 낭비되는 핸드폰 케이스
이산화탄소 배출량 1위 “석탄, 석유 연소”
지구온난화로 인한 멸종 위기 동물
▶ 비즈니스 모델
재생/친환경 가죽을 사용한 범용 핸드폰 케이스 제작
제품에 ‘멸종 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이미지 및 문구 삽입
기부 받은 핸드폰 케이스로 재활용 연필 제작 -> 기부
고용 취약계층인 ‘노인’ 고용
▶Recycle, Eco-Friendly, Animal Protection
재활용을 통한 자원 절약
친환경 제품 사용을 통한 자연 보호
제품 판매를 통한 ‘멸종 위기 동물 보호’ 사회적 인식 재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