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모자 시장 분석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거시환경분석
미시환경분석
SWOT분석
STP분석
마케팅전략(실행전략)
장기전략
의의 및 한계점
본문내용
기술환경

고급소재로 뛰어난 보온성과
착용감이 일품인 원단으로
기모가 균일하게 밀집되어
부드럽고 매끈한 느낌을 전달해주며, 겨울철 의류 소재에서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정전기가 잘 발생하지 않는 우수한 보습 및 보온성 유지가 가능한 소재
아동복 쇼핑몰 쿠키하우스에서 출시한 원단
구성비 :
폴리에스테르 88% +스판 12%
참고문헌
•연합뉴스<올 겨울에도 ‘북극한파’…혹한 예고>
•경제 투데이<때이른 추위에 방한용품 ‘불티’>
•네이버 카페<20대 탈모를 위하여>
•쿠키뉴스<초겨울 정전기 우습게 보다 탈모 ‘가속화’된다>
•쿠키뉴스<겨울철 한파로 손상된 모발•두피 관리법은?>
•부산일보<남녀노소 너도나도 ‘털모자’ 패션아이템 급부상>
•쿠키하우스<방한털>
•다다씨앤씨, 햇츠온, 에이스모자 홈페이지
•네이버카페<아이러브취업 - 에이스모자>
•코참비즈<다다씨앤씨 기업정보>
•매일경제<올 소비키워드 칩시크…저렴하면서도 실용적인 제품 인기>
•기상청 www.kma.go.kr
•국회전자도서관 dl.nanet.go.kr
•한국패션산업연구원www.krifi.re.kr
•통계청 www.kostat.go.kr
•건강보험심사평가원 www.hira.or.kr
•외교통상부 www.mofat.g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반디앤 루니스 오프라인 서점 마케팅 전략
  • 전략은 캠페인을 진행하여 홍보를 하는 것인데요. 일본의 슈에이샤 분코라는 출판사의 여름 독서 캠페인을 벤치마킹하였습니다. 나츠이치라는 캠페인인데요, 나츠는 여름, 이치는 하나라는 뜻으로 여름에 책 한권을 읽자라는 취지로 2006년부터 매년 여름마다 계속 진행되어온 캠페인입니다. 처음에는 티비 광고로 이 캠페인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조사를 하다보니 마케팅 전략을 잘 사용하고 있고 반디와 접목시킬 수 있는 점이 많아서 벤치 마킹하였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14. 심리 마케팅 15. CEO 마케팅 16. 황사 마케팅 17. 버추얼 마케팅 18. 미끼상품 마케팅 19. 블로그 마케팅 20. 음악 마케팅 21. 교육 마케팅 22. 디 마케팅 23. PPL 마케팅 24. 환경 마케팅25. 공익 마케팅 26. 참여 마케팅 27. 스타 마케팅28. 신뢰 마케팅 29. 바이러스 마케팅 30. 넷센티브 마케팅31. 푸쉬 마케팅 32. 풀 마케팅 33. 직접우편 마케팅34. 심비오틱 마케팅 35. 생태적 마케팅 36. 내부 마케팅37. 그린 마케팅 38. 날씨 마케팅Ⅳ. Channel 및 기타 1. 귀족

  • [마케팅] 날씨마케팅에 대해서
  • 마케팅의 용도 10기상이변에 따른 날씨 정보의 중요성 . 10날씨보험 10날씨장사의 황금시장 5가지 . 11날씨장사의 빈 시장 베스트10 . 13효과적인 날씨 마케팅 전략

  • [소비자행동] 길거리 소비자 캐릭터 조사-에뛰드하우스
  • 마케팅을 통해서 소비자들의 불만사항을 그때그때 접수하여 대응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소비자 분석을 바탕으로 한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마케팅, 광고 전략세우기▹ 2가지 스타일의 광고를 통해서 기존의 중저가 브랜드라는 이미지+고품질의 기능성 제품 브랜드라는 이미지 형성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 기존에는 10대 층만을 겨냥한 광고로 아이돌 그룹을 광고모델로 하여 CF가 방영되었는데, 고급라인의 제품개발과 함께

  • 러시아 경제 연구
  • 시장으로서 신흥 8개국 특성과 기업의 대응전략 - 신흥대표국가 BRICs + VIST- 』, 삼성경제연구소, 2008.04.22. p. 12.앞으로의 예상 GDP 성장률과 소비시장 확대, 선진국의 중산층 비율 2002년 OECD 국가의 중산층 평균 비율은 70.3%, 2006년 통계청 조사에 따른 한국의 중산층은 전체 인구의 53.4%을 고려해 볼 때 50%대로 확대될 것이라는 전망도 있다. 모스크바 타임즈에 의하면 소득수준의 증가로 20년 후 즉 2026년경에는 50%대에 육박할 것이라고 분석하였고, KOMKON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