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길거리 소비자 캐릭터 조사-에뛰드하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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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길거리 소비자 캐릭터 조사> ETUDE HOUSE Case Study

▪ 에뛰드 하우스 분석(상점분석)

▪ 사람정도 분석

▪ 관찰법/ 인터뷰

▪ 소비자 분석을 통한 결론 도출

본문내용
▪ 사람정도 분석
◦ 상점에 들어가는 소비자 유형
: 대부분 10대~20대 정도의 여성들이 많
았고, 종종 남성들도 있었으나 여성소비
자들의 동반자였다.
◦ 조사자들의 연령
: 고등학생~20대 초중반
(대학생, 직장인, 일반인 여성)

◦ 조사자대상자들의 차림새
: 갈색 코트와 빨간 체크 스커트를 입고 짙은 화장을 한 22세 여학생
청바지와 검은 자켓을 입고 옅은 화장을 한 22세 여학생
던킨도넛에서 파트타임잡을 하다가 나온 22세 여학생
가디건을 입고 청바지를 입고 백팩을 맨 20세 여학생
패딩쪼끼와 털모자를 매치한 21세 여학생
스키니한 스타일에 짙은 화장을 한 25세 여성과 남자친구 쇼핑몰 CEO
쫙 줄인 교복에 화장을 한 고등학생 3명 여학생
귀여운 옷차림의 단발머리의 고등학생 여학생

▪ 관찰법/ 인터뷰
에뛰드에서 오후 5시~7시까지 소비자들을 관찰하고 조사한 결과 대부분의 소비자 연령대가 10대, 20대 였다. 혼자 온 남성소비자는 없었고, 대체적으로 고등학생정도의 연령대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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