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길거리 소비자 캐릭터 조사-에뛰드하우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길거리 소비자 캐릭터 조사> ETUDE HOUSE Case Study
▪ 에뛰드 하우스 분석(상점분석)
▪ 사람정도 분석
▪ 관찰법/ 인터뷰
▪ 소비자 분석을 통한 결론 도출
- 본문내용
-
▪ 사람정도 분석
◦ 상점에 들어가는 소비자 유형
: 대부분 10대~20대 정도의 여성들이 많
았고, 종종 남성들도 있었으나 여성소비
자들의 동반자였다.
◦ 조사자들의 연령
: 고등학생~20대 초중반
(대학생, 직장인, 일반인 여성)
◦ 조사자대상자들의 차림새
: 갈색 코트와 빨간 체크 스커트를 입고 짙은 화장을 한 22세 여학생
청바지와 검은 자켓을 입고 옅은 화장을 한 22세 여학생
던킨도넛에서 파트타임잡을 하다가 나온 22세 여학생
가디건을 입고 청바지를 입고 백팩을 맨 20세 여학생
패딩쪼끼와 털모자를 매치한 21세 여학생
스키니한 스타일에 짙은 화장을 한 25세 여성과 남자친구 쇼핑몰 CEO
쫙 줄인 교복에 화장을 한 고등학생 3명 여학생
귀여운 옷차림의 단발머리의 고등학생 여학생
▪ 관찰법/ 인터뷰
에뛰드에서 오후 5시~7시까지 소비자들을 관찰하고 조사한 결과 대부분의 소비자 연령대가 10대, 20대 였다. 혼자 온 남성소비자는 없었고, 대체적으로 고등학생정도의 연령대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