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사례] 애플의 mp3플레이어 아이팟 `iPod`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4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What is " iPod "?
2. Introduction of Apple
1) CEO 스티브 잡스
2) History of Apple
3) 경영철학 & 전략
4) Apple의 제품 & 시장현황
3. i-Pod의 세계시장(북미, 유럽, 아시아)현황
4. iPod의 마케팅 전략
-해외 마케팅에 대하여
-국내 마케팅에 대하여
5. 4P Analysis of iPod
6. i-Pod이 가지는 강점, 약점, 기회 &위기 (SWOT분석)
7. iPod이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애플의 최고경영자 스티브 잡스는 올해 초 뉴욕시의 거리에서 변화를 감지했다. 매디슨 애버뉴를 걸어가면서 보니 어느 블록에서나 하얀 헤드폰을 낀 사람이 눈에 띄었다며 이렇게 덧붙였다. 나는 오, 드디어 시작되는구나라고 생각했다. 이 회사의 디자인 전문가 조너선 아이브도 런던에서 비슷한 경험을 했다. 길거리나 지하철을 오가다 보면 손에 그것을 들고 만지작거리는 사람들을 보게 된다. 그리고 미시간대에서 신체운동학을 가르치는 빅터 캐치(59) 교수는 앤아버에서 그런 광경을 목격했다. 캠퍼스를 가로질러가다 보면 사용자가 무려 세 명당 두 명 꼴인 것 같다고 그는 말한다.
이들이 가리키는 것은 요즘 미국에서 들불처럼 인기가 확산되고 있는 iPod이다. 담뱃갑 크기의 디지털 음악 플레이어인 iPod(그리고 신용카드 크기의 컬러풀한 후속 모델 Mini)은 소비자의 취향을 정확하게 파악해 단순한 소비제품 이상의 의미를 갖게 됐다. 이제 하나의 아이콘이자 애장품, 신분의 상징, 그리고 현대인의 삶에 없어서는 안 될 일부분으로 자리잡은 것이다. 그렇다면 iPod'는 과연 무엇일까?
- 참고문헌
-
일경 일렉트로닉스 2004년 5월 24일자
디지털 타임즈
애플 온라인 스토어 www.applestore.co.kr'
아이포드 싸이 www.cyworld.com/ipod4u
www.zdnet.co.kr'
'http://ranking.empas.com/review'
ZDNet Korea의 자매지인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일경 일렉트로닉스 2004 년 6월 7일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