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이케아 한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29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3. 이케아가 한국에서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이유

-가격이 싸면서도 좋은 품질,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
현재 한국의 경제상황에 비추어 볼 때 저가상품은 굉장히 매력적인 아이템이며,
그러한 저가에 유럽 디자이너들의 디자인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은 이케아의 가장 큰 매력

-다이(diy)형 가구.
주 5일제로 인해 늘어난 여가시간에 부합하는 것이 다이형 가구이며, 주요 마케팅 타겟층인 젊은 세대들에게 크게 어필

-실용성과 아이디어를 중시한 제품들.
이케아의 기본정신은 실용성 합리성
의자인데 속에는 수납이 가능, 침대인데 쇼파로 변형 가능, 침대와 책상의 병합구조, 수납공간의 풍부(?) 등

-유럽디자이너들의 예술성과 많은 품종으로 인한 선택의 다양성.
제품의 종류는 다 헤아릴 수가 없을 정도로 다양하며 제품에는 그 제품을 디자인한 디자이너의 이름이 쓰여져 있습니다.
자신이 선택한 디자이너의 제품만을 고집하는 소비자도 생겨나고 있으며, 소수 생산된 디자인에는 병적으로 집착하는 매니아 층도 이미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케아의 가능성
이케아의 가능성은 이미 한국에 가장 가까운 나라라고 볼 수 있는 일본과 중국에서의 성공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한국에도 이미 이케아를 직수입하여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과 이케아에 열광하는 매니아 층도이미 형성되어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케아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레포트]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STP,4P)전략 분석및 이케아 해외진출 성공,실패사례분석
  • IKEA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목차 >1.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IKEA) 기업개요(2) 이케아 경영이념(3) 인사전략(4) 재무전략(5) 이케아 기업선정배경2. 이케아 해외진출 성공과 실패사례 분석(1) 이케아 글로벌전략 성공사례1) 독일시장 성공사례2) 한국시장 성공사례3) 중국시장 성공사례(2) 이케아 글로벌전략 실페사례1) 일본시장 실패사례2) 미국시장 실패사례 3. 이케아 글로벌경영 전략분석(1) Cut prices 전략(2) 분업화된 생산전략(3) 디자인전략

  • IKEA 이케아 기업핵심역량과 SWOT분석및 이케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과 이케아 글로벌진출전략과 한국시장 진출사례및 이케아 미래전망분석
  • 전략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irce) 3) 유통전략 (Place) (3) 마케팅효과 및 제언(4) 이케아 CRM전략 분석6. 이케아 글로벌 진출사례1) 독일진출 사례2) 일본진출 사례3) 중국진출 사례7. 이케아의 한국진출 사례와 향후전망(1) 이케아의 한국진출 사례(2) 이케아 향후전망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 IKEA 이케이 기업선정이유가까운 아시아 시장에 진출해있는 여러 해외 기업들 중에서 현지화 전략을 쓰며, 좋은 성과를 내면서 국제 마케팅의 성공

  • [국제마케팅] 이케아(IKEA)
  • 경영’전략과 마찮가지로 CEO 의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그만의 경영전략들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한다.Ingvar Kamprad. 1926년 생. 가정용 조립가구 회사인 이케아의 창업주. 스웨덴의 시골 농가에서 수제 가구를 판매하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 그의 사업은 기존 스웨덴의 가구 사업체들의 극심한 견제로 엄청난 위기를 맞았고, 캄프라드는 이때의 위기를 기회로 활용, 해외로 진출해 극적으로 재기에 성공한다. (상당수의 미국 기업들이 경쟁사들을 고사 시

  • IKEA 이케아 차별화된 기업전략과 IKEA 이케아 글로벌 마케팅전략에 대한 사례연구
  • 이케아 기업전략 사례연구-목차-1. IKEA 이케아 기업소개 (1) 이케아 기업개요(2) 이케아 경영철학2. 이케아 기업현황 분석3. 이케아만의 차별화된 기업전략4. 이케아의 물류전략5. 이케아의 한국진출전략 사례6. 이케아의 마케팅전략(1) SWOT분석(2) 마케팅믹스 4P전략7. 결론 및 느낀점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 기업개요이케아(IKEA)는 스웨덴에서 출발한 저가형 가구, 액세서리, 주방용품 등을 생산, 판매하는 다국적 기업이다. 이케아는 좋은

  • IKEA 이케아 기업전략 사례분석(이케아 성공요인,SWOT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혁신전략,글로벌전략/ 이케아 문제점과 개선방안)
  • IKEA의 기업전략 케이스 연구< 목차 >1. 이케아 IKEA 기업소개와 제품분석2. 이케아 IKEA 기업히스토리3. 이케아 IKEA의 성공요인4. 이케아 SWOT분석5. 이케아의 경영전략(1) 가격전략(2) 디자인 전략(3) 물류전략6. 마케팅전략7. 이케아의 혁신전략8. 이케아의 글로벌 현지화 전략(1) 한국진출 현지화사례(2) 영국진출 현지화사례(3) 미국진출 현지화사례9. 서비스 보증전략10. 이케아의 문제점과 해결전략 제언(1) 문제점(2) 해결전략 제언11. 결론 및 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