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비용광고를 통한 효율적인 마케팅(sns바이럴모바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7 / 2017.11.07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저비용광고를 통한 효율적인 마케팅(sns.바이럴.모바일)
목차
1. 서론
1)광고비용 현황
2)광고 비용 상승에 따른 문제점

2. 본론
1)SNS마케팅
2)바이럴 마케팅
3)모바일 마케팅

3. 결론 - 기대효과
본문내용
SNS마케팅이란?

소셜 미디어에서 고객의 관심사, 정보 공유를 통해
고객의 필요를 파악하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커뮤니케이션 방식의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의 특징
시간과 장소에 제약이 없다.
타겟 유저의 성향 파악과 참여 유도가 쉽다.
인터넷, SNS 등 다양한 매체와의 연계 마케팅이 용이하다.
다운로드와 업로드가 쉬워 정보의 빠른 전파를 기대할 수 있다. (바이럴 마케팅)
모바일 상의 게임,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콘텐츠의 개발과 도입이 용이하다.

<중략>

광고비용 현황

지하철 역구내 광고
:특대형 와이드 칼라 200~400만원
옥외광고: 부산네온 2억 500만원
신문광고: 마지막 전면 1억 530만원
TV광고: 토막광고 30초당 1억 23만원
라디오광고: 토막광고 20초당 68900

<중략>

SNS마케팅 의미

SNS마케팅이란?

소셜 미디어에서 고객의 관심사, 정보 공유를 통해 고객의 필요를 파악하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커뮤니케이션 방식의 마케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NS 활용한 기업들의 마케팅사례 분석과 SNS마케팅 성공과 실패사례분석
  • 통한 이미지 제고할 수 있다.① 이메일과 다르게 대화체로 글을 쓰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특성상 업체와 대화를 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져있어 친근감을 형성하고 업체 이미지를 젊고 빠른 이미지로 변화② 이메일은 보낸 사람과 받는 사람만이 볼 수 있지만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든 사람이 공유할 수 있어 효율적임(2) 저비용 고효율의 마케팅 수단이다.① 유튜브를 이용하여 광고에 성공한 사례가 증가함예로써, 노숙자 테드 윌리

  •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 -SNS, 태블릿PC, 스마트폰
  • SNS와 인터넷 매체를 활용하여 바이럴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바이럴 마케팅은 지속 효과에 있어서도 광고나 여타 PR에 비하여 오랜 기간 노출된다는 점에서 비용대비 효과의 측면에서 큰 성과를 거두므로, 여러 기업에서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전문 대행사도 수십 개나 생겨날 만큼 SNS 매체의 탄생은 광고업계의 큰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바이럴 마케팅은 저비용 고효율 효과를 가져온다는 측면에서 상당히 매력적이다. 하지만 단순히 인터넷에

  • 기업의 SNS를 활용한 광고 마케팅 사례 분석
  • 광고 효과, 잠재고객 생성 및 매출 증대와 같은 마케팅 효과, 그리고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관계 유지 및 강화와 같은 고객관계관리 효과로 구분할 수 있다. 이 콘텐츠에 개인의 생각, 관련 정보, 감성, 판단 등이 부가되어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확산되는 소셜 광고마케팅의 형태를 띄우기 때문이다.본고에서는 소셜미디어 중에서 사회연결망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SNS)를 대상으로 하였다. 대표적인 SNS에는 해외의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

  • 스마트폰 이용한 모바일 마케팅 사례분석과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마케팅의 영향과 시사점정리
  • 통한 모바일 마케팅은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특히, ‘스마트폰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로 인하여 기업들은 기존의 마케팅과 연계하여 24시간 실시간으로 고객들을 유치하려고 노력 중이다. 이 보고서에서 스마트폰의 장점을 최대한 이용하여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우위를 점하기 위해 사용해야 할 마케팅 전략에 대해 조사하는 것이 목적이다.SNS(Facebook), YouTube, QR코드, 리워드앱과

  • [SNS마케팅 사례연구] SNS마케팅 개념과 장단점분석* SNS마케팅 기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성공위한 방안제언 및 나의의견
  • SNS마케팅의 장단점(1) 장점1) 고객과의 소통 극대화를 통한 이미지 제고할 수 있다.① 이메일과 다르게 대화체로 글을 쓰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특성상 업체와 대화를 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져있어 친근감을 형성하고 업체 이미지를 젊고 빠른 이미지로 변화② 이메일은 보낸 사람과 받는 사람만이 볼 수 있지만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든 사람이 공유할 수 있어 효율적임2) 저비용 고효율의 마케팅 수단이다.① 유튜브를 이용하여 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