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P의 성공 사례&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23 / 2017.10.23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하고 싶은 말
-
지속적인 서비스 마케팅을 구성하기 위한 방법
: 서비스 기업의 이익 및 성장 목표를 실현하는 것은 종업원들을 만족시키는 것부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님.
그렇기에 현장 종업원과 서비스 종사자들이 고객 만족을 위해 하나의 팀이 되도록 유도, 궁극적으로 기업의 성과를 창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사례를 통해 접근하고자 함.
- 목차
-
1. 주제 선정 동기
2. 내부 마케팅의 개념
3. GWP 개념과 도입 배경
4. GWP의 성공적 사례
5. GWP의 부정적 사례
6. 결론
- 본문내용
-
01. 주제 선정 동기
지속적인 서비스 마케팅을 구성하기 위한 방법
: 서비스 기업의 이익 및 성장 목표를 실현하는 것은 종업원들을 만족시키는 것부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님.
그렇기에 현장 종업원과 서비스 종사자들이 고객 만족을 위해 하나의 팀이 되도록 유도, 궁극적으로 기업의 성과를 창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사례를 통해 접근하고자 함.
일류기업의 구성요소 진단
: 일류 기업의 핵심은 제도가 아님.
제도를 매개로 삼아 형성되는 조직 내부의 관계가 얼마나 질적으로 우수한가에 따른 차이라고 판단.
내부 마케팅
: 종업원을 고객으로 생각하고 이들 기업구성원과
기업간의 적절한 마케팅 의사전달체계를 유지함으로써 외부 고객들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기업 활동.
내부 마케팅이 중요한 이유?
: 실제로 소비자가 만나는 기업의 실체는 기업주가 아니라 종업원.
기업의 이미지를 만들어 가는 것은 바로 종업원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